테스터 닉네임 엔딩 크레딧 기재 예정
‘지스타 2025’ 넷마블관에서 최초 현장 시연

[포쓰저널=강민혁 기자] 넷마블은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콘솔·PC 신작 '이블베인' 플레이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블베인'은 넷마블몬스터에서 개발 중인 3인칭 협동(Co-op) 액션 게임으로 언리얼 엔진5 기반의 고퀄리티 그래픽과 실시간으로 무기를 교체하는 전략적이면서도 역동적인 전투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이용자가 방대한 다크 판타지 세계관 속 부대원이 되어 인류 재건을 위한 임무를 수행하며 적왕의 악마 군단과 맞서는 스토리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플레이는 최대 4인이 한 팀을 이뤄 전장에 침투하고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해 나가는 방식이다.
현재의 프리 알파 단계에는 총 7개의 작전이 구현돼있으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전투 및 조작과 협동 플레이 등 핵심 게임성을 검증할 예정이다.
'이블베인'의 국내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테스트 일정 등 구체적인 내용은 추후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블베인은 유저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게임을 만들어가고자 개발 초기 단계부터 유저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테스트에 참여하고 설문까지 마친 분들의 닉네임을 인게임 엔딩 크레딧에 기재할 예정으로 많은 참여와 의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블베인'은 13일 개막하는 ‘지스타 2025’ 넷마블관에서 첫 현장 시연을 실시한다.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지스타 전용 싱글 모드를 직접 플레이하며 게임의 핵심 재미를 미리 경험할 수 있으며 인기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하는 협동 플레이 무대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블베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 Xbox(엑스박스) 페이지,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지스타 2025] 넷마블, 출품작 4종 개발PD 소개 및 시연버전 공개
- [AGF 2025]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8주년 특설 사이트 오픈
- 넷마블게임박물관, 수능 수험생 입장권 할인
- 넷마블 신작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글로벌 CBT 성료
- 넷마블·코웨이 방준혁 의장, 사회 공헌 확대.."사회적 가치 창출"
- 넷마블 3분기 누적영업익 2417억원 전년비 34%↑
-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검술명가 막내아들' 콜라보
- 넷마블, 콩스튜디오 신작 '프로젝트 옥토퍼스' 글로벌 퍼블리싱
- [지스타 2025] 넷마블, 미공개 신작 MMORPG 'SOL: enchant' 티저 사이트 오픈
- [지스타 2025] 넷마블 '칠대죄: 오리진'·'이블베인' 등 시연..인플루언서 이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