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표 지참 50% 할인 이벤트

[포쓰저널=강민혁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넷마블게임박물관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은 현장 확인을 거쳐 본인에 한해 입장료 50% 할인 혜택을 받는다.
할인 적용 시 관람료는 3500원이다.
혜택은 나이와 관계없이 모든 수험생에게 동일하게 적용된다.
‘넷마블게임박물관’은 게임의 사회, 문화적 가치를 확산하고 세계 게임의 역사와 가치를 재정립해 게임산업 및 문화를 재조명하기 위해 개관됐다.
국내외 게임 관련 소장품들을 감상할 수 있는 ‘전시 공간’이자 다양한 자료들을 열람할 수 있는 ‘학습 공간’, 추억의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놀이 공간’으로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선사하고 어린이 및 청소년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해 게임으로 소통하는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
넷마블게임박물관은 매주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입장 마감 시간은 오후 5시30분이다.
관련기사
- 넷마블문화재단 '2025 게임탐험대' 성료
- 넷마블·코웨이 방준혁 의장, 사회 공헌 확대.."사회적 가치 창출"
- 스마일게이트 '게임문화포럼' 참석..게임 접근성 개선 사례 공유
- 넷마블문화재단 '2025 넷마블게임소통학교' 참가자 모집
- 넷마블조정선수단, '장애인체육대회' 메달 12개 획득
- 넷마블문화재단 '게임탐험대' 구로구 중학생 대상 진행
- 넷마블문화재단 '넷마블창문프로젝트' 진행..AI·코딩 융복합 교육 지원
- [브리핑] 넥슨 '엘소드' 아이돌 그룹 '아일릿' 컬래버레이션
- [지스타 2025] 넷마블 신작 '이블베인' 스팀 테스트 참가자 모집
- [지스타 2025] 넷마블, 미공개 신작 MMORPG 'SOL: enchant' 티저 사이트 오픈
강민혁 기자
kmh4th@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