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분기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출시
내년 '스톤에이지 키우기' 등 신작 8종 출격 예정
지스타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등 신작 5종 출품

[포쓰저널=강민혁 기자] 넷마블은 3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영업이익이 909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38.8% 증가했다고 6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6960억원으로 7.5% 늘었다.
당기순이익은 406억원으로 97.1% 증가했다.
1~3분기 누적 영업이익은 2417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34.0% 늘었다.
누적 매출액은 2조375억원으로 1.1% 증가했다.
누적 순이익은 2810억원으로 62.4% 늘었다.
넷마블은 2025년 3분기 연결기준으로 EBITDA(상각전 영업이익) 1224억원(YoY +19.1%, QoQ -6.6%)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의 올해 3분기까지 누적 EBITDA는 3351억원으로 집계됐다.
3분기 해외 매출은 4726억원으로 해외 매출 비중은 68%를 기록했다.
지역별 매출 비중은 북미 34%, 한국 32%, 유럽 11%, 동남아 8%, 일본 8%, 기타 7%로 다변화된 포트폴리오를 유지 중이다.
3분기의 경우 8월 26일 출시한 ‘뱀피르’의 흥행과 5월 중순 선보인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온기 실적이 더해져 매출(YoY +7.5%)과 영업이익(YoY +38.8%) 모두 전년 대비 눈에 띄는 성장을 보여줬다.
견고한 매출 및 자체 IP(지식재산권) 비중확대에 따른 지급수수료율 감소세 지속으로 영업이익률은 13.1%를 기록했다.
넷마블은 올해 4분기에 ▲나 혼자만 레벨업:ARISE OVERDRIVE(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를 출시할 계획이다.
2026년에는 ▲스톤에이지 키우기 ▲일곱 개의 대죄: Origin(오리진) ▲SOL: enchant(솔 인챈트) ▲몬길: STAR DIVE(스타다이브)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이블베인 ▲샹그릴라 프론티어: 일곱 최강종 ▲프로젝트 옥토퍼스 등 총 8종의 신작을 선보일 예정이다.
넷마블 김병규 대표는 “올해 ‘RF 온라인 넥스트’, ‘세븐나이츠 리버스’, ‘뱀피르’ 등 신작의 연이은 흥행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며 “2026년에는 ‘일곱 개의 대죄: Origin’, ‘몬길: STAR DIVE’ 등 다수의 기대작을 통해 넷마블의 게임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넷마블만의 차별화된 성과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13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G-STAR 2025’(지스타)에서 ‘이블베인’,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일곱 개의 대죄: Origin’, ‘몬길: STAR DIVE’, ‘SOL: enchant’ 등 총 5종의 기대작을 선보일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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