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온 유어 신라스테이 객실 예약 2만 건"
'전자피부 플랫폼'..아모레퍼시픽, 7년 연속 CES 혁신상
애경산업, 루나 아티스트 믹싱 컨실러 출시 
LF 보리보리, 11월 한 달간 ‘브랜드 올스타’ 릴레이 프로모션 

시몬스 침대 CI
시몬스 침대 CI

◇ 시몬스 침대,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국제 표준 인증 취득

시몬스 침대가 한국경영인증원(KMR)으로부터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을 취득했다고 10일 밝혔다.

부서 간 협업 체계 강화로 대응 프로세스 고도화 및 내부 교육·시스템 지속 개선이 고객 응대 품질을 한층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시몬스 침대는 작년 12월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생산 공장과 영업사무소 등 전반에 걸쳐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이하 ISO 45001) 인증을 받았다. 2004년과 2011년에 각각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 환경경영시스템(ISO 14001)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이번 ISO 10002 인증 획득으로 품질·환경·안전보건·고객 서비스 분야까지 국제 표준을 충족한 시스템을 완비하게 됐다.

ISO 10002는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고객 불만 처리, 서비스 품질 개선에 대한 국제 표준이다.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체계적으로 대응하고 이를 경영 활동에 반영해 고객 만족도 향상 및 효과적인 재발 방지 시스템을 갖춘 기관에 부여하는 인증이다.

 

신라스테이 전주 전경 /호텔신라
신라스테이 전주 전경 /호텔신라

◇  신라스테이 "온 유어 신라스테이 객실 예약 2만 건" 

호텔신라는 신라스테이가 9월 출시한 경품 추첨 패키지 ‘온 유어 신라스테이, 릴랙스 앤 언와인드’가 2만 객실 예약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온 유어 신라스테이는 2017년 첫 출시 후 ‘풍성한 경품’으로 주목받으며 신라스테이의 가을 대표 경품 프로모션으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편안한 휴식을 주제로 △호텔 침구 △신라모노그램 강릉 숙박권과 식사권 △신라호텔 스파 이용권 등 총 6000만원 규모의 경품을 마련했다.

패키지는 11월 말까지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객실 1박 △경품 응모권 1매 △투숙 기간 중 조·중·석식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체크인 시 경품 응모권 작성고객은 자동 참여되며 총 300명의 당첨자가 선정된다.

경품으로는 △1등 신라스테이 침대 풀세트(신라스테이 프리미엄 침대, 침구 세트, 라운지웨어 세트)(1명) △2등 삼성전자 The Serif TV(65인치)(1명) △3등 누하스 뉴클래식 패브릭 에디션 안마의자(1명) 등이 있다.

△4등 신라모노그램 강릉 호텔 코너 스위트 숙박권과 디너 뷔페 2인 식사권(1명) △5등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 2인 식사권(3명) △6등 신라호텔 끌레드뽀 보떼 스파 시나끄띠쁘 바디 60분 트리트먼트 이용권(3명) △7등 신라스테이 전 지점(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제외) 스탠다드 객실 숙박권 1매(100명) △8등 신라스테이 10만원 식사권(40명) △9등 삼성상품권 5만원(150명)이 제공된다.

당첨 결과 발표는 12월 11일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되며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된다. 

 

전자피부 플랫폼 Skinsight™ 기술 /아모레퍼시픽
전자피부 플랫폼 Skinsight™ 기술 /아모레퍼시픽

◇ '전자피부 플랫폼'..아모레퍼시픽, 7년 연속 CES 혁신상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개발 스킨사이트(Skinsight™) 기술이 CES 2026 뷰티테크 분야 혁신상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로써 CES 2026에서 7년 연속 수상을 기록하게 됐다.

아모레퍼시픽이 미국 매사추세츠공대(MIT) 연구팀과 공동 연구해 개발한 Skinsight™는 피부 노화 원인을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개인별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는 차세대 ‘전자피부’ 플랫폼이다.

Skinsight™는 피부에 부착하는 초박형 센서 패치, 초소형 블루투스 모듈, AI(인공지능) 기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된다. 

패치는 피부의 미세한 움직임을 마이크로미터(μm) 단위로 감지하는 초정밀 센서가 장착돼 속당김·자외선과 블루라이트·온도·수분 등 4가지 노화 요인을 동시에 측정한다. 

패치를 통해 측정한 피부 데이터는 블루투스 모듈을 통해 실시간 전송된다. AI 기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24시간 동안의 생활 데이터를 종합해 복합 노화 인자를 모델링한다. 사용자는 개인별 피부 노화 가속 요인을 파악할 수 있다. 

주름이나 탄력 저하 발생 위치와 정도를 예측해 맞춤형 스킨케어 루틴과 제품도 제안받게 된다.

Skinsight™는 MIT 김지환 교수팀이 개발한 ‘리모트 에피택시 공정', 전자 수준의 감도를 지닌 '피에조트로닉 센서' 구조를 적용해 정밀도를 더욱 높였다. 

관련 기술은 우수한 통기성을 구현해 땀이 나도 잘 떨어지지 않고, 피부 곡면을 따라 밀착해 장기간 안정적으로 작동한다. 다양한 환경에서 피부 변화 추적 관찰을 통한 맞춤형 데이터 확보가 용이하다.

아모레퍼시픽은 관련 연구 성과를 ‘사이언스‘, '사이언스 어드밴시스’ 등 국제학술지를 통해 발표했다. 4건의 특허를 PCT 국제 출원 및 미국 한국 등 여러 국가에 등록했다. 해당 기술은 설화수 윤조에센스 제품의 속당김 개선 효과를 증명하는 데에도 활용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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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F 보리보리, 11월 한 달간 ‘브랜드 올스타’ 릴레이 프로모션 

LF는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11월 한 달간 ‘브랜드 올스타’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아이들의 겨울 패션을 제안하고, 다양한 브랜드 혜택을 한곳에서 제공한다. 다.

이번 행사는 매주 월요일마다 새로운 브랜드 라인업으로 구성된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아가방, 네파키즈, 어그 등 베이비부터 주니어까지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총 116개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한다. 단독 특가·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보리보리는 데이터 기반으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엄선했다. 즐겨 찾는 브랜드, 새롭고 트렌디한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10일부터 16일까지는 ‘브랜드 올스타 2차’ 행사가 진행된다.

‘ALL-STAR BRAND’ 코너를 통해 네파키즈, 해피버스, 윌튼키즈 등 매일 하나의 브랜드가 선정돼 겨울 상하복과 아우터 등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인다. 주 차별 브랜드 라인업을 미리 확인 가능하다. 

겨울 아우터, 플리스·코듀로이·기모 소재 등 겨울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LF는 보리보리를 통해 해피프린스, 로토토베베, 산골이유식, 킨도 등 최근 주목받는 인기 브랜드도 특가와 쿠폰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루나 아티스트 믹싱 컨실러 모델 연출 이미지 /애경산업
루나 아티스트 믹싱 컨실러 모델 연출 이미지 /애경산업

◇ 애경산업, 루나 아티스트 믹싱 컨실러 출시 

애경산업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아티스트 믹싱 컨실러’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루나 아티스트 믹싱 컨실러는 메이크업 샵을 운영하는 양수정 원장이 직접 참여해 개발됐다. 

출시된 제품은 △촉촉한 발림성이 특징인 ‘커버 밤’ △피부 온도에 부드럽게 녹아 자연스럽게 밀착하는 ‘커버 부스터’ △다음 단계의 메이크업 제품과 섞어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인 ‘파우더 밤’ 등 세 가지 제형으로 선보인다.

루나 아티스트 믹싱 컨실러는 사용자의 피부 상태나 커버 부위에 따라 원하는 비율로 제형을 조합해 사용할 수 있다.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다.

저분자 히알루론산, 폴리글루타믹애씨드, 흰버드나무껍질추출물 등의 성분을 함유해 커버 및 촉촉한 보습케어, 트러블 진정을 돕는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맑은 피부표현을 위해 명도별 색상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화사하고 맑은 피부의 생기 커버를 위한 ‘01 쿨’ △웜톤 피부의 뉴트럴 커버를 위한 ‘02 뉴트럴’ 등 2종으로 기획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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