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녹시딜 5% 함유..원하는 부위 정밀 도포 가능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유한양행이 미녹시딜 5%를 함유한 펜 타입의 탈모 치료용 일반의약품 ‘유한미녹펜겔’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유한미녹펜겔은 소비자가 손에 묻지 않고 원하는 부위에 정밀하게 도포할 수 있는 롤온 펜 타입 구조가 특징이다.
겔 타입의 약액을 탈모 부위에 가볍게 롤링시키면 흘러내림이나 번짐 없이 정수리, M자, 헤어라인 등 국소 부위 집중관리가 가능하다.
유한양행에 따르면 미녹시딜 제제는 일반적으로 4개월 이상 꾸준히 사용해야 효과가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장기간 여행과 출장, 외출 시에도 간편하고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와 사용이 편리한 슬림형 펜 타입 용기를 적용했다고 유한양행은 설명했다. 유한미녹펜겔은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유한미녹펜겔은 탈모 치료의 핵심 성분인 미녹시딜 5%를 함유하면서 정밀 도포, 휴대성, 편의성을 모두 갖춘 일반의약품”이라며 “특히 국소 부위 탈모나 초기 탈모를 관리하려는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나눔·봉사의 가치 실천"..유한재단, 제 34회 유재라 봉사상 시상
- [4th Medi] 유한양행 김열홍 "오픈이노베이션이 韓 블록버스터 중심축"
- 유한양행, 제산제 '알마겔' 베트남 수출 100억 돌파
- 유한양행 알레르기 신약 '레시게르셉트', 임상 2상 식약처 IND 승인
- 유한양행, 몽골 바트숨베르서 '숲 조성 사업' 출범
- 유한양행 혈당유산균 당큐락 균주 'L.plantarum HAC01', 장영실상 수상
- 유한양행, '세계 고셔병의 날' 글로벌 캠페인 참여.."희귀질환 인식 제고"
- 유한양행, 화장품 사업 본격..'유한코스메틱' 출범
- 유한양행, 유빅스테라퓨틱스 전립선암 TPD 기술도입 계약 해지
- 유한양행, 피부건강 위한 '센스밸런스 콜라겐 스틱' 출시
- 유한양행, 사업장 인근 '런치타임 플로깅' 실시
신은주 기자
4th.telecom@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