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K-뷰티 특별전, 외국인 매출 전월比 56%↑
'2025 LF랑 걷자'..LF, 임직원 건강 증진 캠페인
케라시스, 프로액티브 맨 2in1 샴푸 출시

◇ 미모 바이 마몽드, 기초케어 신제품 6종 다이소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가 다이소를 통해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브랜드의 대표 라인이자 수분 결광에 특화된 '로지-히알론 라인'에서 3종, 새롭게 선보이는 '민트-AHA 클렌징 라인'에서 3종을 각각 선보였다.
로지-히알론 라인은 장미꽃 추출물과 5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라인에 추가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화장 전 피부 바탕을 완성해주는 대형 면봉 형태의 '로지-히알론 볼 마스크', 입술에 수분광을 코팅하는 멀티 립밤 '로지-히알론 글로우 립 세럼', PHA를 함유한 슬리핑 팩 '로지-히알론 슬리핑 마스크' 3종이다.
기존 라인 제품들과 함께 사용하면 수분 결광 관리에 시너지 효과를 돕는다.
민트-AHA 클렌징 라인에서는 다양한 제형의 클렌징 제품 3종을 선보인다. 해당 라인은 민트초에 AHA 성분을 더해 피부 노폐물은 물론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세정해주는 클렌징 특화 라인이다.
클렌징 워터와 오일로 구성된 2층상 하이브리드 클렌저 '민트-AHA 클렌징 오일 인 워터', 촉촉하게 수분 필링이 가능한 '민트-AHA 필링 젤', 숯 스크럽으로 피부 각질을 관리하는 '민트-AHA 팩 클렌저' 3종으로 선보인다.
미모 바이 마몽드의 신제품 6종은 다이소몰과 전국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신세계면세점X화해, 'FW시즌 K-뷰티 특별전'..전 월比외국인 매출 56%↑
신세계면세점이 국내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FW(가을·겨울) 시즌 K-뷰티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양사가 3월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MOU) 이후 세 번째 공동 기획전이다. 화해 평점 4.5점 이상 인기 제품만을 엄선한 보습 중심 스킨케어 및 글로우 메이크업 아이템을 선보인다.
‘신세계가 Pick한 화해 4.5점(5점기준) FW 뷰티템’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기획전은 다음달 30일까지 명동 본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기간 동안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본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협업은 데이터 기반 소비 트렌드 분석과 유통 인프라를 결합한 대표적인 K-뷰티 성공사례로 꼽힌다.
신세계면세점과 화해는 앞서 진행된 1·2차 특별전을 통해 총 43개 브랜드를 지원했으며 누적 14억 5000만원의 매출액을 달성했다. 1차 행사(4월 18일~6월 30일)에서 외국인 매출은 전월 동기(2월 3일~4월 17일) 대비 56% 증가했다.
국적별 비중에서는 1차 중국(51%) 중심, 2차(7월 1일~9월 9일)에서는 중국(45%) 다음으로 미국(17%)·베트남(12%) 등 다변화되는 양상을 보였다.
신세계면세점은 화해의 AI(인공지능) 리뷰 분석 서비스 ‘리뷰토픽’을 도입했다. 실제 화해 고객들이 남긴 리뷰를 AI가 분석해 상품의 특징과 고객이 느낀 장단점을 한눈에 보여주는 큐레이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2025 LF랑 걷자'..LF, 임직원 건강 증진 캠페인
LF가 임직원의 건강 증진과 소통 활성화를 목적으로 한 사내 건강 증진 캠페인 ‘2025 LF랑 걷자’를 14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2년 시작 이후 올해로 3회차를 맞는 ‘LF랑 걷자’ 캠페인은 정해진 기간 동안 걸음 수 목표를 달성한 임직원들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참여형 사내 행사다.
스마트폰 전용앱을 통해 걸음 수를 기록하고 인증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재미 요소와 실질적인 혜택을 결합해 임직원들이 스스로 건강을 챙기고 동료들과 교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바탕으로 해마다 참여 인원이 늘고 있으며 높은 호응에 힘입어 LF의 대표 사내 문화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고 사 측은 설명했다.
올해는 개인전 외에도 동료들과 팀워크를 다질 수 있는 팀 단위의 단체전이 신설됐다. 개인전에서는 매일 8000보 이상 달성 시 성공한 전원에게 기념품을 제공한다.
단체전은 5명이 한 팀을 구성해 걸음 수를 합산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매일 총합 5만보 이상 달성 시 팀 회식 지원금이 지급된다.
사내 헬스케어 센터에서 희망자에 한해 체성분(인바디) 측정을 지원하고 프로그램 전후 체지방률이 1.5% 이상 개선된 임직원에게는 건강기능식품을 증정한다.
지난해 참가자들의 인바디 결과에서는 평균적으로 체중이 0.9kg 줄고, 허리둘레가 0.5인치가 감소했다. 체지방률도 0.7% 줄어드는 즉각적인 효과를 보였다.

◇ '탈모 완화 기능성'..케라시스, 프로액티브 맨 2in1 샴푸 출시
애경산업은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에서 샴푸와 컨디셔너 기능을 하나에 담은 탈모완화 기능성 ‘프로액티브 맨 2in1 샴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간편한 사용을 선호하는 남성 소비자를 위해 샴푸와 컨디셔너 기능을 하나에 담아 사용의 편리성을 더한 올인원 샴푸다.
케라시스 프로액티브 맨 2in1 샴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능성화장품 보고를 완료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화장품으로 분류된다.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등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했다.
케라시스 프로액티브 맨 2in1 샴푸는 티트리, 진저, 맥주효모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모발과 두피 케어에 도움을 주며, 비듬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해 저자극 딥 클렌징을 돕는다.
케라시스 프로액티브 맨 2in1 샴푸는 72시간 향 지속력은 물론 두피와 모발의 유분 케어 및 두피 상쾌함 지속에 대한 테스트를 완료했다.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케라시스 프로액티브 맨 2in1 샴푸는 원하는 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두피에 상쾌함을 더해주는 ‘허벌’ △묵직하고 차분한 향의 ‘우디’ △청량함을 선사하는 ‘시트러스’ 등 3종으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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