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오징어얼라이브 매콤볶음면' 출시
쿠팡 '다이슨' 공식 론칭..최대 40% 단독 할인
알럭스,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 입점
GS리테일 "GS ALL 멤버십 고객 록인 효과 입증"
W컨셉, 젝시믹스와 ‘W STYLE RUN 10K’ 개최

◇ 세븐일레븐, 롯데리아 콜라보 ‘세븐셀렉트 오징어얼라이브 매콤볶음면’ 출시
세븐일레븐은 10월 3일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와 손잡고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를 라면으로 재탄생해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세븐셀렉트 오징어얼라이브 매콤볶음면’은 롯데리아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의 2가지 맛(매운맛·블랙페퍼 맛)을 한데 뭉쳤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 오징어얼라이브 매콤볶음면 출시를 기념해 10월 말까지 2+1 행사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에서는 10월 9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박스단위(16입)로 구매 시 40%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쿠팡, '다이슨' 공식 론칭..최대 40% 단독 할인
쿠팡은 '다이슨'(Dyson)을 ‘로켓배송’을 통해 공식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전 제품군 대상 최대 40% 할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쿠팡은 다이슨 공식 입점을 기념해 청소기, 헤어케어, 공기청정기 등 인기 제품의 특가 물량을 대규모로 확보해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프로모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고객들은 로켓배송을 통해 주문 다음 날 바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쿠팡 안심케어’ 서비스를 통해 보증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한편, 쿠팡은 이번 다이슨 론칭과 함께 국내외 대표 브랜드를 한데 모은 ‘로봇청소기 셀렉트샵’도 새롭게 오픈했다. 셀렉트샵에서는 다이슨뿐만 아니라 인기 브랜드의 로봇청소기를 한눈에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

◇ 알럭스,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 입점
쿠팡은 럭셔리 뷰티·패션 버티컬 서비스 알럭스(R.LUX)가 론칭 1주년을 맞아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나스는 세련된 감각과 강렬한 컬러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메이크업 브랜드다.
쿠팡은 이번 알럭스 신규 입점을 기념해 단독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뷰티 에볼루션 컬렉션 에코백’을, 1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나스 카드 케이스와 블랙 핸드 미러’를 증정한다.
알럭스에서 구매한 모든 나스 제품은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으며 전용 시그니처 패키지로 포장돼 배송된다.

◇ GS리테일 "‘GS ALL 멤버십’ 고객 록인 효과 입증"
GS리테일은 통합 멤버십 ‘GS ALL 멤버십’이 다양한 혜택을 기반으로 뚜렷한 성과를 내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GS리테일은 통합 멤버십 GS ALL 멤버십이 론칭 7개월 만에 신규 가입자가 약 100만명 증가했으며 멤버십 회원의 월평균 결제 건수는 기존 대비 15% 늘었다고 29일 밝혔다.
포인트 사용도 활발해졌다. GS25에서 적립한 포인트를 GS샵이나 GS더프레시에서 사용하는 교차 사용 패턴이 늘어나며 GS ALL 포인트의 사용률은 60%에 달했다. 특히 2개 이상 브랜드를 함께 이용하는 교차 구매 고객이 8% 증가했다.
GS ALL 멤버십은 GS25, GS샵, GS더프레시 등 GS리테일 브랜드의 포인트 적립 체계를 하나로 통합한 서비스다. 고객은 어디서든 적립 포인트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3개 브랜드 중 적용된 가장 높은 등급 혜택을 나머지 2개 브랜드에서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 11번가, 동물자유연대와 유기견들의 새 보금자리 개관
11번가는 동물자유연대와 함께 ‘유기견 보호 캠페인’을 추진, 유기견들의 새 보금자리를 마련하는 결실을 맺었다고 29일 밝혔다.
11번가와 동물자유연대는 27일 경기도 남양주에서 유기견 보금자리 ‘노견정’의 새 단장을 기념하는 개관식을 갖고 현판식을 진행했다.
11번가는 지난해 사회공헌 프로그램 ‘희망쇼핑’을 통해 모금된 희망후원금 중 2억원을 동물자유연대에 기부했더.
11번가는 노견과 집중 돌봄이 필요한 동물들을 보호하는 ‘노견정’을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공간으로 만드는데 힘을 보탰다고 설명했다.

◇ W컨셉, 젝시믹스와 ‘W STYLE RUN 10K’ 개최
W컨셉은 11월8일 서울 여의도공원 일대에서 러닝 행사 ‘더블유 스타일런'(W STYLE RUN 10K)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더블유 스타일런은 W컨셉이 주최하는 공식 러닝 행사로 웰니스 라이프와 패션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도심 축제로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여의도공원에서 시작해 서강대교를 지나 반환점을 찍고 돌아오는 10㎞ 코스로 운영된다. 서울시가 후원하고 글로벌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는 공식 파트너 브랜드로 참여해 각종 의류 및 용품으로 구성된 러닝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러닝 행사 참가자 모집은 10월1일 오전 10시부터 W컨셉 앱에서 진행된다. 총 6000여 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참가비는 9만9000원이다.
참가자에게 제공되는 러닝 키트는 ▲숏슬리브 ▲레깅스 ▲헤드밴드 ▲무릎보호대 ▲라인삭스 등 젝시믹스 인기 제품과 함께 에스네이처, 이즈앤트리 뷰티 상품 등 총 20만원 상당으로 구성돼 있다.
관련기사
- [브리핑] 스타벅스 스낵 브랜드 'Take it Love eat' 판매량 43%↑
- [브리핑] 아웃백, '광주상무점' 리뉴얼 오픈
- [브리핑] 현대백화점, '2025 한국 IR대상'서 우수기업 선정
- [브리핑]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양로원 기부 릴레이.."어르신 거주환경 새단장"
- [브리핑] W컨셉 침구 매출 2배.."이불, 인테리어 오브제로 소비"
- 쿠팡, 납치광고 악성 파트너사 10여 곳 형사 고소.."브랜드 가치 훼손 심각"
- [브리핑] CJ온스타일, 하반기 '홈리빙페어' 개최
- [브리핑] SSG닷컴, 이마트몰 신선식품 브랜딩 캠페인
- 11번가, '그랜드십일절' 참여 셀러 모집…27일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