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 토크쇼’·‘코스프레쇼’ 등 무대 프로그램
200만 인플루언서와 ‘홀로라이브’ 멤버 출연

[포쓰저널=강민혁 기자] 넷마블은 '도쿄게임쇼 2025'(TGS 2025) 현장에서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신작 '몬길: STAR DIVE(스타 다이브)'의 무대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TGS 2025’는 25~28일 일본 치바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글로벌 게임 전시회다.
창사 이래 첫 단독 부스를 마련한 넷마블은 단순 게임 시연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을 운영해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몬길: STAR DIVE' 현장 프로그램에는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등장하며 화제를 모았다.
행사 첫날인 25일에는 전 플랫폼 도합 2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보드카'(ボドカ)가 ‘보스 토벌 배틀’에 참여해 '몬길: STAR DIVE' 고유의 3인 파티 기반 실시간 태그 플레이와 시원한 전투 액션을 소개했다.
다른 인기 인플루언서 '카시와기 베루쿠라'(柏木べるくら)는 게임 초반부를 플레이하며 '몬길: STAR DIVE'에 대한 첫 인상과 소감을 팬들과 공유하기도 했다.
‘성우 스페셜 토크쇼’와 ‘스페셜 코스프레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진행된다.
'켄키'(けんき), '토나카이토'(トナカイト), '쿄이치로'(恭一郎), '모코'(もこう)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아카미 카루비'(赤見かるび), '네코무기 토로로'(猫麦とろろ), 홀로라이브 멤버인 '토코야미 토와'(常闇トワ) 등 인기 버추얼 유튜버들도 함께해 '몬길: STAR DIVE'의 매력을 현지 게임 이용자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몬길: STAR DIVE'는 2013년 출시된 모바일 수집형 RPG ‘몬스터 길들이기’의 후속작이다.
▲언리얼 엔진5 기반의 고퀄리티 스토리 연출 ▲3인 파티 기반 실시간 태그 플레이와 시원한 전투 액션 ▲몬스터를 포획·수집·합성하는 ‘몬스터링 컬렉팅’ 등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올 하반기 PC와 모바일을 포함한 멀티 플랫폼 출시를 목표하고 있다. 현재 글로벌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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