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게임쇼 2025' 시연대 운영
2025.9.25. /영상=스마일게이트
[포쓰저널=강민혁 기자]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 중인 다크 판타지 로그라이크 RPG(역할수행게임)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카제나)를 10월 22일 글로벌에 정식으로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날 12시 카제나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을 공개하고 글로벌 정식 론칭 일정을 알렸다.
스마일게이트는 18일부터 21일까지 카제나의 글로벌 이용자들이 참여한 사전 플레이 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막바지 론칭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SF 다크 판타지 기반의 어두운 세계관과 ‘카드’를 활용한 로그라이크식 전투의 독창성에 호평을 보냈으며 파격적인 애니메이션 연출도 높은 점수를 줬다.
테스트 종료 후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는 게임 플레이에 대한 긍정 답변 비율이 70%에 달하기도 했다.
스마일게이트는 론칭에 앞서 이용자들의 테스트 피드백에 대한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날부터 28일까지 일본 지바 마쿠하리 멧세에서 진행되는 ‘도쿄게임쇼 2025’에 대규모 부스를 열고 관람객들을 맞는다.
현장에는 카제나를 플레이 해볼 수 있는 시연대가 마련돼 유명 코스프레 모델들의 포토세션과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김주형 스마일게이트 사업실장은 “전세계 서브컬처 게임 팬 여러분들이 오랫동안 기다려 주셨던 카제나가 마침내 정식 론칭 일정을 공개하게 됐다. 테스트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약속된 일정에 차질 없이 선보일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TGS] 넷마블 신작 '몬길: 스타 다이브' 콘솔 버전 첫 공개
- [TGS]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베요네타' 컬래버 영상 공개
- [TGS] 컴투스 '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 시네마틱 영상 첫 공개
- 넷마블, 'TGS 2025'서 구글·삼성전자·서드웨이브·소니와 협력해 신작 시연
- [TGS] 넷마블 25일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제작발표회
- 엔씨소프트 '리밋 제로 브레이커스', TGS 2025 프로그램 공개
- 컴투스 신작 '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 도쿄게임쇼 부스 공개
- 펄어비스 신작 '붉은사막' 도쿄게임쇼 2025 참가
- [TGS] 스마일게이트 '도쿄게임쇼 2025' 부스 오픈
- [TGS] 엔씨소프트 '리밋 제로 브레이커스' 신규 영상 공개
- [TGS]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내년 1월 28일 글로벌 출시
- [TGS] 넷마블 '몬길: 스타 다이브' 日 인플루언서·버튜버 현장 이벤트
- [TGS] 넷마블 '칠대죄 오리진'·'몬길: 스타다이브' 호평
- [TGS]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부스 글로벌 시선집중
- [TGS] 넷마블 신작 '프로젝트 이블베인' 트레일러 공개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장송의 프리렌' 컬래버레이션
- 스마일게이트 '사니양 연구실' 30일 글로벌 정식 출시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가위·한글날 'ㅎㅎㅎㅎ' 프로모션
- [TGS] 스마일게이트 신작 '카제나' 글로벌 사전등록 200만 돌파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 개최
- 스마일게이트 신작 '카제나' 신규 요원 '하루' 애니메이션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