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SKT T 멤버십 감사제 프로모션으로 방문객 3배 증가"
KT&G 상상마당, 스테이지 챌린지 선장작 뮤지컬 '설공찬' 공연
교촌에프앤비, 이주배경 청소년 지원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 빕스, 'SKT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으로 방문객 3배 이상 증가

CJ푸드빌은 빕스가 T 멤버십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SKT T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에 매장 방문객이 3배 이상 증가하는 등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고 8일 밝혔다.

1일부터 운영 중인 이번 행사는 빕스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로 50%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 첫 주간인 1일부터 5일까지 빕스 방문객 수는 전주 대비 3배 이상 증가했으며 스테이크 판매량도 3배 이상 늘었다.

빕스는 방문객 수 증가에 대비해 평일 매장 오픈 시각을 10시 30분에서 10시로 앞당기고 각 매장에 현장 인력을 추가로 배치하는 등 준비를 갖췄다.

매장 이용객 뿐만 아니라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전략도 유효했다.

빕스는 올해 추석 연휴가 긴 점에 착안, 빕스 샐러드바의 인기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 간편식(RMR)과 추석 선물 세트 수요에 대비해 스테이크 선물세트 등을 다양하게 구비했다.

그 결과 추석 스테이크 선물세트와 냉동 간편식(RMR) 판매량이 전주 대비 10배 이상 증가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가 T 멤버십과 함께 준비한 50% 할인 혜택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남은 기간에도 빕스의 다채로운 미식 버라이어티를 즐겁고 부담없이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KT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은 T멤버십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1일부터 10일까지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의 고객 감사제 페이지에서 빕스 50%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사용 기간은 10월 31일까지로 고객들이 보다 여유롭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주말 및 공휴일, 추석 연휴를 제외한 평일에만 사용 가능하다. 할인 전 주문 금액 20만 원 한도 내에서 최대 10만 원까지 적용된다.

 

이미지=KT&G
이미지=KT&G

◇ KT&G 상상마당, 스테이지 챌린지 선장작 뮤지컬 '설공찬' 공연

KT&G(사장 방경만)가 제7회 상상스테이지 챌린지의 선정작인 뮤지컬 '설공찬' 공연을 9일부터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상상스테이지 챌린지는 국내 창작 뮤지컬의 발굴과 지원을 위해 2017년부터 운영해 온 KT&G의 대표 문화공헌 프로그램이다. 특히 지난 7회차에서는 40대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고전소설을 모티브로 한 창작 뮤지컬 설공찬이 최종 선정됐다.

KT&G는 아티스트 및 뮤지컬 산업의 성장을 돕기 위해 상상스테이지 챌린지 선정작에 공연 제작 지원금을 제공하는 동시에 대치아트홀을 무상대관으로 지원하고 있다. 설공찬은 다음달 26일까지 총 48일 동안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티켓구매 및 공연일정 관련 자세한 사항은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T&G 김천범 대치아트홀 파트장은 "KT&G 지원사업을 통해 선정된 우수한 작품이 무대에 설 수 있게 되어 의미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유수의 아티스트들과 작품 지원을 통해 뮤지컬 산업 저변의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교촌에프앤비
사진=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이주배경 청소년 지원 나서

교촌에프앤비가 이주배경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사단법인 이주민센터 친구에 1600만원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전달식은 2일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에 위치한 서울시글로벌청소년교육센터에서 진행되었으며, 교촌에프앤비, 사단법인 이주민센터 친구, 경희사이버대 3자간에 체결된 업무협약(MOU)과 세부사업 진행의 일환이다.

전달식에는 강창동 교촌에프앤비 커뮤니케이션부문장, 사단법인 이주민센터 친구 윤영환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이주배경 청소년 지원에 대한 협력 의지를 함께 다졌다.

교촌은 이주배경 인구 증가에 따라 작년부터 다인종 국가로 진입한 국내 사회 변화에 맞춰 (사)이주민센터 친구와 협력하여 이주배경 청소년에 대한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9월부터 이들의 국내 사회 적응을 응원하기 위해 전국 20개 기관 1,000명 대상의 치킨 나눔, 이주배경 청소년과 성인학습자 80명을 '교촌에프앤비 본사'와 '교촌필방'으로 초청한 기업 탐방 프로그램이 진행 될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지원을 통해 이주배경 청소년도 우리사회의 미래세대 구성원으로서 안정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다양한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미지=매일유업
이미지=매일유업

◇ 매일유업 '앱솔루트 산양100’ X ‘베이비브레짜' 협업 이벤트 실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곽정우·이인기)은 신생아 전용 분유 '앱솔루트 산양100'과 전 세계 153개국에 판매되는 글로벌 육아가전 브랜드 '베이비브레짜(Baby Brezza)'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100일간의 수유파트너 이벤트'를 14일까지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한한다고 8일 밝혔다.

앱솔루트와 베이비브레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기 탄생 후 가장 중요하고도 힘든 시기인 첫 100일을 함께 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불규칙한 수유텀과 낯선 분유 조유 방법으로 어려움을 겪는 부모들에게 아기는 편안하게, 부모는 안심할 수 있는 든든한 육아 파트너가 되겠다는 취지다.

100일간의 수유파트너 이벤트는 수유가 처음이라 막막한 예비맘, 신생아맘 등 수유에 대한 고민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댓글로 수유와 관련된 걱정과 고민을 나누면 추첨을 통해 1등 '베이비브레짜 분유제조기'와 '앱솔루트 산양100' 6캔으로 구성된 '100일 수유 세트'(3명), 2등 '앱솔루트 산양100' 본품(30명), 3등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기프티콘(50명)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앱솔루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14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17일에 발표된다.

매일유업의 앱솔루트 산양100은 아기 성장의 골든타임인 출생 후 첫 100일을 타깃으로, 소화 흡수가 편안한 A2-베타(β)카제인 단백질과 중쇄지방산을 함유해 아기의 편안한 소화를 돕는다. 쌀 전분을 배합한 과학적 탄수화물 설계로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 불규칙한 신생아의 수유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베이비브레짜의 자동 분유제조기는 터치 한 번으로 단 7초 만에 분유별 최적의 농도와 일정한 온도의 분유를 완성해, 특히 야간 수유나 급하게 분유를 타야 할 때 초보 부모의 수고를 덜어주는 핵심 육아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관계자는 "출산율 반등이라는 희망적인 신호 속에서 새로운 생명을 맞이하는 가정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신생아 첫 100일은 아기의 성장발달뿐만 아니라 부모와 아기가 서로 적응해 규칙적인 수유텀을 만들어 가는 중요한 골든타임"이라고 말했다.

이어 "아기의 편안한 소화를 돕는 앱솔루트 산양100과 빠르고 정확한 수유를 돕는 베이비브레짜가 만나 최고의 수유 파트너로서 부모들의 든든한 육아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