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12만회, 일본 157만회, 서구권 156만회
2025.9.2. /영상=넷마블
[포쓰저널=강민혁 기자] 넷마블은 지난달 19일(현지시간) 독일 쾰른에서 열린 게임스컴 2025 전야제 쇼케이스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ONL)에서 공개한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일곱 개의 대죄: Origin(오리진)'의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 사흘 만에 통합 조회수 325만회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ONL에서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브리타니아 대륙을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오픈월드와 다양한 영웅을 활용한 전투 시스템, 공중 탈 것 등 주요 콘텐츠를 담고 있다.
CBT(비공개 시범 테스트) 참가자 모집 소식을 전해 글로벌 게이머들의 관심을 모았다.
영상은 ONL 공개 직후 한국, 일본, 서구권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각각 게재됐다.
한국 12만 회, 일본 157만 회, 서구권 156만 회를 기록했다.
넷마블은 9월 일본 치바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도쿄게임쇼 2025(TGS 2025)에서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의 시연 빌드를 선보이고 현장 이벤트를 통해 현지 관람객들에게 게임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은 전 세계 누적 판매 5500만 부 이상을 기록한 인기 만화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액션 RPG다.
이 게임은 멀티버스 기반의 오리지널 스토리로 원작 '일곱 개의 대죄', '묵시록의 4기사' 캐릭터는 물론, 게임만의 캐릭터도 만나볼 수 있다.
'일곱 개의 대죄: Origin'에서는 브리타니아 대륙을 자유롭게 탐험하고 위기 상황에서 영웅을 교체하는 태그 전투, 영웅들의 강력한 합기, 무기와 영웅 조합에 따라 무한히 변화하는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하는 파티 플레이도 지원한다. 콘솔·PC·모바일 플랫폼에 동시 출시된다.
콘솔은 플레이스테이션5, PC는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출시된다.
PS 스토어와 스팀에서는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의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위시리스트 등록이 가능하다.
현재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사전등록 및 CBT 참가 모집을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 [브리핑] 넷마블 '마블챌린저' 24기 발대식..대학생 서포터즈
-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에세이 '나는 왜 줏대가 없는가' 출시
- [브리핑] 넷마블 신작 '뱀피르' 정식출시 기념 편의점 CU 제휴
-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 이모티콘 9탄 출시
- [브리핑]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 '에피 어워드 코리아' 수상
- [브리핑] 넥슨 '서든어택' 권은비 및 츠키 신규 연예인 캐릭터
-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11월 17일 정식 출시
- [브리핑]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동료 추가
- [브리핑] 넷마블 신작 '뱀피르' 동시접속자 20만명 돌파
- 넷마블 '뱀피르' 골드 수급-명중 밸런스 개선
- 넷마블 신작 '킹 오브 파이터 AFK' 전 세계 정식 출시
-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2주년..신규 시스템 '각성'
- 넷마블 신작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사전등록 보상 공개
- 넷마블 'TGS 2025' 특설 사이트 오픈..'오리진'·'몬길' 시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