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북캉스 여행"..제주신라호텔, '이색 북카페' 경험 제공
헤라,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 출시
코웨이, 정수기 자가관리 고객 위한 '스스로 위생 관리 캠페인'

◇ "힐링 북캉스 여행"..제주신라호텔, ‘이색 북카페’ 경험 제공
호텔신라는 제주신라호텔이 휴양지에서 독서를 하는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이색 ‘풀 & 북카페(Pool & Book Café)’를 10월부터 11월까지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고객들은 이번 북카페를 통해 야외 수영장 ‘어덜트풀’에 수영과 독서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호텔신라는 수영장에 마련되는 북카페인 만큼, 도서는 채석장이나 광산에서 발생하는 자투리 돌로 재활용하여 만든 '미네랄 페이퍼'로 제작된 워터프루프 서적으로 준비했다.
수영장 인근에서 도서가 젖을 걱정 없이 독서를 즐길 수 있으며, 선베드는 물론 물 속에도 책을 읽는 이색 경험이 가능하다.
워터프루프 도서는 시, 소설, 에세이 등의 문학 장르로 8종이 비치된다.
풀 & 북카페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이용 고객에게는 쁘띠 카바나 2시간 이용과 함께 향긋한 커피 칵테일과 다과도 제공해 한층 더 여유로운 시간을 선사한다.
제주신라호텔은 풀 & 북카페 이용 혜택이 포함된 동명의 객실 패키지도 출시한다.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 또는 중식(2인) ▲풀 & 북카페 이용 혜택(2인)이 포함되며 다음 달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신세계면세점, 글로벌 ‘메리어트 본보이’와 여행·쇼핑 결합 파트너십 체결
신세계면세점이 전 세계 약 2억48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글로벌 최대 호텔 멤버십 ‘메리어트 본보이’와 글로벌 최초 면세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계약을 통해 메리어트 본보이와 호텔 숙박과 면세 쇼핑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대규모 멤버십 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양사 계정 연동 시 전 세계 143개국 9600여 개 메리어트 계열 호텔과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VIP 티어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양사 계정을 연동한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은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구매 후 인도 완료 시 1000원당 2포인트(월 최대 10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한 포인트는 전 세계 메리어트 호텔 숙박, 제휴 항공사 마일리지 전환, 레스토랑·스파·경험 프로그램, 미국 허츠(Hertz)·식스트(Sixt) 등 글로벌 렌터카 예약 등에 사용할 수 있다.
멤버십 티어 매칭을 통해 메리어트 본보이 플래티넘·타이타늄·앰배서더 엘리트 회원은 신세계면세점 VIP 등급을, 골드 엘리트 회원은 각각 신세계면세점 블랙 등급을 부여받는다. 신세계면세점 블랙·VIP 회원은 메리어트 본보이 실버 엘리트 등급을 받는다.
메리어트 본보이 실버 엘리트 회원은 전 세계 메리어트 계열 호텔에서 연간 10박 이상 숙박 시 부여되며 레이트 체크아웃 우대, 멤버 특별 객실 요금, 무료 와이파이, 포인트 보너스 10% 적립 등 전용 혜택을 제공받는다.
신세계면세점 VIP 회원은 최대 20% 할인, 온라인 전용 ‘추가적립금’ 제공, 명동점 VIP 라운지 이용, 인천공항 인도장 EXPRESS 우선인도 등 차별화된 면세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26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메리어트 본보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여행을 테마로 메리어트 본보이의 감성을 담아 조성된 이 공간에서는 멤버십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매일 한정 수량의 웰컴 기프트 제공, 양사 계정 연동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 헤라,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뷰티 브랜드 헤라가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크기의 나노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강하게 빛나는 투명 속광 피부로 연출해 준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피부과 임상테스트를 통해 투명광 51% 증가, 수분량 34% 증가 효과를 보였다. 기존 글로우 파운데이션 대비 다크닝과 모공 끼임 현상도 개선됐다.
이번 신제품은 세럼과 파운데이션 입자를 섬세하게 배합해 모공이나 주름에 끼임 없이 매끈하고 균일하게 밀착시켜 준다.
아모레퍼시픽은 "3만 명 이상의 피부색 연구를 기반으로 한 고급스러운 컬러로 다크닝 없이 화사한 피부로 표현되는 8가지 맑은 상앗빛 색상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 코웨이, 정수기 자가관리 고객 위한 '스스로 위생 관리 캠페인'
코웨이가 위생 관리가 중요한 여름철, 고객에게 생활 속 정수기 청결 관리법을 안내하는 ‘스스로 위생 관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자가관리로 정수기를 이용하는 고객이 생활 속에서 간단히 실천할 수 있는 관리법을 통해 정수기를 더욱 청결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코웨이는 고객이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4가지 정수기 청결 관리법을 소개했다.
먼저 정수기 사용 과정에서 커피나 음료 등이 추출구에 묻는 경우 오염 방지를 위해 바로 닦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손이 닿지 않는 추출구 안쪽은 면봉을 이용하고, 주변과 외관은 부드러운 천이나 휴지로 닦아내면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다.
물받이는 물이 고이지 않도록 주기적으로 분리해 흐르는 물에 세척하고, 충분히 건조해 사용하는 것이 좋다.
마지막으로 냉정수기는 냉각 성능 보호망에 쌓인 먼지를 정기적으로 제거하고 깨끗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필터 뒤쪽(또는 제품 뒷면)에 위치한 보호망을 세척하고 충분히 건조한 뒤 사용하면 냉각 효율 유지에 보다 효과적이다.
코웨이는 이번 캠페인 외에도 ‘건강한 욕실 만들기 캠페인’과 알림톡 발송 등을 통해 자가관리 고객에게 위생 관리 정보를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관련 정보는 코웨이 공식 홈페이지 ‘스스로 관리팁 및 자주찾는 질문’, 유튜브 ‘코웨이 서비스’ 채널에서 제품별 관리법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브리핑] 신라모노그램 강릉, 반려견 동반 객실 전용 패키지 출시
- [브리핑] "매월 22일은 장보기 상품 특가"..'SSG닷컴 22 Week' 신설
- [브리핑] 코웨이, 롯데호텔 김해에 '비렉스' 체험 객실
- 롯데면세점, 시계·주얼리 브랜드 대폭 강화
- '프라다 뷰티',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시내면세점 최초 입점
- 코웨이라이프솔루션-오픈닥터 '병원 정보 연계 서비스' 협약
- 서경배과학재단, 2025년 신진과학자에 이소현·장지원·조성익 교수 선정
- [브리핑] 이마트24 'T 우주패스' 론칭 프로모션
-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中 '2025 PCHi'서 민감피부 연구성과 발표
- "차세대 글로벌 인재 발굴"..아모레퍼시픽 제16회 브랜드 챌린지 성료
- "특수성분으로 즉각적 물광 리프팅"..에이피 뷰티 'M.D. 세럼' 출시
- "물맛 전문가 육성"..코웨이, '워터 소믈리에' 교육
-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AI 통번역기 도입.."38개국 언어 지원"
- 호텔신라, 품격 담은 추석 선물세트 141종 출시
- '코웨이 갤러리' 롯데백화점 구리점 입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