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도 높은 병원 정보 및 시니어 고객 건강관리 지원"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코웨이는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이 병의원 플랫폼 오픈닥터와 ‘병원 정보 연계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오픈닥터는 의료 경영 데이터 분석을 통해 병·의원의 개원과 운영을 지원하는 스타트업 오피앤의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다.
이번 협약은 고객들이 보다 신뢰할 수 있는 병원 정보를 손쉽게 확인하고, 건강 관리와 관련된 효율적인 의사결정을 지원하고자 추진됐다.
양사는 우선 코웨이라이프솔루션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경기 주요 제휴 병원의 진료과, 위치, 주요 진료 영역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 고객은 멤버십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제휴 병원 리스트와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원하는 병원을 직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향후 서비스 지역은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병원을 선택하는 과정에서 겪는 고민을 줄이고, 전문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협력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카운터탑 최대 얼음량..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 출시
- '더 넓은 공간 쾌적하게'..코웨이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82㎡ 출시
- 코웨이 2분기 영업익 2427억원 14.9%↑.."역대 최대"
- 코웨이, 시니어 맞춤형 케어 확대..치매 예방 관리 서비스
- [브리핑]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7월 이용객 만명 돌파
- [브리핑] 신세계면세점, 글로벌 ‘메리어트 본보이’와 여행·쇼핑 파트너십
- "물맛 전문가 육성"..코웨이, '워터 소믈리에' 교육
- '코웨이 갤러리' 롯데백화점 구리점 입점
-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 국제숙련도 평가서 '최고점' 획득
- 코웨이라이프솔루션, '마인드카페' 제휴 할인 혜택
신은주 기자
4th.telecom@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