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매콤·고소 ‘트리플치즈 투움바피자’ 출시

/오리온
/오리온

◇ 오리온, ‘무뚝뚝감자칩 올리브앤솔트맛’ 출시

오리온은 올리브와 허브를 넣어 감자의 풍미를 살린 ‘무뚝뚝감자칩 올리브앤솔트맛’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무뚝뚝감자칩 올리브앤솔트맛은 두툼하게 썰어 갓 튀겨낸 감자칩에 스페인산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를 뿌리고 올리브와 로즈마리, 바질, 타임, 오레가노, 파슬리 등 5가지 허브를 함께 갈아 넣어 향긋한 풍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오리온은 "최근 감자에 올리브와 허브를 더한 레시피가 대중적인 트렌드로 자리 잡은 것에 착안해 이를 무뚝뚝감자칩에 접목했다. 향긋한 올리브와 허브를 조합한 레시피를 수백 번 변경해보며 감자 원물의 풍성한 식감과 풍미를 극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조합을 완성했다"고 했다.

또 "영화, 드라마를 시청하거나 스포츠 경기를 관람할 때에도 간편히 즐길 수 있어 감자칩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오뚜기
/오뚜기

◇ 오뚜기, 매콤·고소 ‘트리플치즈 투움바피자’ 출시

오뚜기가 매콤·고소한 투움바 소스에 트리플 치즈의 깊은 풍미를 더한 ‘트리플치즈 투움바피자’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뚜기 냉동피자 라인업의 새로운 제품인 '트리플치즈 투움바피자'는 한국인의 입맛에 맛는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투움바 소스에 베이컨 크럼블을 더했다. 모짜렐라와 체다, 고다 세 가지 치즈로 진한 치즈 풍미를 더했다.

트리플치즈 투움바피자는 각종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