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영화 '좀비딸' 콜라보 푸드 간편식 판매 1위
롯데홈쇼핑, 7월 간편식 주문건수 30%↑

사진=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영화 '좀비딸' 콜라보 푸드 간편식 판매 1위

세븐일레븐은 7월 30일 개봉한 웹툰 기반 제작 영화 ‘좀비딸’ 개봉일에 맞춰 출시한 좀비딸 IP(지식재산권) 콜라보 푸드 간편식 2종이 각 카테고리별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좀비딸 로스팜마요계란볶음밥삼각김밥 패키징에는 밤순과 애용이가 그려져 있으며 밤순 여사가 해주는 계란볶음밥이라는 콘셉이 담겼다. 

좀비딸 애용이애플&치즈냥샌드위치는 애용이가 샌드위치를 꼭 끌어 안은 듯한 패키징과 함께 영화 속 애용이의 색을 연상할 수 있는 노란 황치즈, 사과잼 등의 식재료가 담겼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6일 ‘좀비딸 애용이치즈냥계란김밥’을 추가로 출시했다. 김밥을 들고 행복해 하는 애용이의 모습이 패키징에 담겨 있다. 

 

이미지=롯데홈쇼핑
이미지=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7월 간편식 주문건수 30% ↑..한우곰탕·삼계탕 주문 2배↑

롯데홈쇼핑은 7월 간편식 주문건수가전년 동기간 대비 30% 이상 신장, 최근 5년(2021~2025년) 중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곰탕, 삼계탕 등 보양식 주문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늘었다.

주문 건수 1위는 삼계탕을 제치고 한우곰탕이 차지했다. 메밀면, 과일주스 등 여름철 인기 식품 주문건수도 전년 대비 30% 이상 늘었다.

롯데홈쇼핑은 말복 이후에도 더위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고품질, 조리 편의성을 갖춘 보양식을 비롯해 아이스크림, 과일음료 등 여름 인기 간편식 판매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14일에는 강순의 명인의 레시피로 만든 ‘정성곳간 소갈비탕’을 선보인다.

 

이미지=SSG닷컴
이미지=SSG닷컴

◇ SSG닷컴, 풀무원과 ‘푸드픽’ 행사..동시 구매 시 최대 70% 할인 

SSG닷컴은 풀무원과 함께 17일까지 ‘푸드픽’ 행사를 열어 특정 행사 상품 동시 구매 시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대표적으로 ‘신선 가득 계란'(15구) 및 ‘동물복지 유정란'(15구) 구매 시 ‘지구식단 주먹밥'(500g) 2종을 각 2600원 대에, ‘특등급 국산콩 투컵두부'(600g) 구매 시 ‘검은콩 생나또'(8입·396g)을 3500원 대에 구매 가능하다.

행사 기간 주간배송과 새벽배송 등 ‘쓱배송’을 통해 배송되는 풀무원 행사 상품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한 가지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원데이딜’도 진행한다. 13일 ‘모짜렐라 치즈볼’을 시작으로 ‘노엣지 피자’, ‘바릴라’ 스파게티 소스, ‘직화 짜장소스’ 등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