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17일까지 '썸머 파이널' 특가 행사
NS홈쇼핑, 고흥군·흥양농협과 '고흥쌀 판매 촉진' 협력

◇ 롯데온, 17일까지 ‘썸머 파이널’ 특가 행사
롯데온은 17일까지 여름 시즌을 마무리하는 특가 행사 ‘썸머 파이널’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온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 원까지 할인 가능한 20% 쿠폰과,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 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 등 ‘썸머 파이널 쿠폰’을 제공한다.
최대 60% 할인과 결제 혜택이 함께 적용되는 ‘패션 썸머 클리어런스’도 운영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아동 브랜드 베베쥬의 ‘레이크 나인 카고 팬츠’를 5000원대, 디스커버리의 여성용 핫썸머 루즈핏 풀집업 래시가드를 4만원대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빈폴키즈 ‘여아 덕다운 롱패딩 네이비’, 디스커버리 ‘여성 베로니 구스다운 롱패딩’, 크로커다일레이디 ‘안사시 중기장 덕다운 패딩 점퍼’ 등 인기 브랜드의 역시즌 패션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 SSG닷컴, ‘시그니처 브랜드’ 릴레이 행사
SSG닷컴은 15일까지 ‘시그니처 브랜드’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매일 2곳의 쓱닷컴 입점 브랜드가 릴레이 형태로 참여해 최대 10% SSG머니 적립 혜택과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7% 청구할인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참여 브랜드는 11일 아르마니뷰티, 12일 르크루제·도로시, 13일 드래곤디퓨전·엠버퓨어힐 제주, 14일 에스트라·드리미, 15일 에뜨와·랩시리즈 등이다.
SSG닷컴 관계자는 “신뢰도 높은 브랜드를 풍성한 쇼핑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며 “입점 브랜드사와 손잡고 쓱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꾸준히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 NS홈쇼핑, 고흥군·흥양농협과 '고흥쌀 판매 촉진' 협력
NS홈쇼핑은 8일 고흥군청에서 고흥군, 흥양농협과 함께 ‘고흥쌀 판매 촉진 및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한 상생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NS홈쇼핑은 협약에 따라 자사의 TV 채널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고흥쌀의 판매와 홍보를 지원할 예정이다. 고흥군은 고흥쌀의 품질 보증과 생산 지원을, 흥양농협은 안정적인 공급 및 품질관리와 개선을 담당하게 된다.
협약식 이후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흥양농협을 방문해 관계자와 면담을 진행했다.
조 대표는 고흥쌀의 특장점을 듣고 담당자와 마케팅 전략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조 대표는 “업계 최고의 상품화 경험과 품질관리 역량을 백분 활용해 고흥군 농가의 판로 개척과 마케팅 활성화를 지원할 것”이라며 “이번 업무협약이 지자체, 지역농협, 유통사 간 상생협력의 우수사례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방송콘텐츠 사회적 가치 구현"..NS홈쇼핑, 방송통신전파진흥원과 MOU
- [브리핑] NS홈쇼핑 택배 포장재 감축, 환경부 '우수기업' 선정
- [브리핑] NS홈쇼핑, 상반기 못난이 사과 1149톤 판매
- [브리핑] NS홈쇼핑, 신규 라이브커머스 '원더우먼 정가은쇼' 론칭
- [브리핑] 다이소몰, 여름 인기 아이템 ‘Daiso-DAY 뷰티&헬스 챌린지’ 행사
- [브리핑] 신세계라이브쇼핑, 렌터카 비교견적 서비스 론칭
- [브리핑] SSG닷컴, 풀무원과 ‘푸드픽’ 행사..최대 70% 할인
- NS홈쇼핑 모바일 전용 쇼핑 서비스 ‘숏딜’ 론칭
- [브리핑] 롯데마트∙슈퍼 '야마야 스파이시 토마토 하이볼' 출시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5FW Tech for Lifestyle 화보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