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17일까지 '썸머 파이널' 특가 행사
NS홈쇼핑, 고흥군·흥양농협과 '고흥쌀 판매 촉진' 협력

이미지=롯데온
이미지=롯데온

◇ 롯데온, 17일까지 ‘썸머 파이널’ 특가 행사

롯데온은 17일까지 여름 시즌을 마무리하는 특가 행사 ‘썸머 파이널’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온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 원까지 할인 가능한 20% 쿠폰과,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 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 등 ‘썸머 파이널 쿠폰’을 제공한다. 

최대 60% 할인과 결제 혜택이 함께 적용되는 ‘패션 썸머 클리어런스’도 운영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아동 브랜드 베베쥬의 ‘레이크 나인 카고 팬츠’를 5000원대, 디스커버리의 여성용 핫썸머 루즈핏 풀집업 래시가드를 4만원대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빈폴키즈 ‘여아 덕다운 롱패딩 네이비’, 디스커버리 ‘여성 베로니 구스다운 롱패딩’, 크로커다일레이디 ‘안사시 중기장 덕다운 패딩 점퍼’ 등 인기 브랜드의 역시즌 패션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SSG닷컴
이미지=SSG닷컴

◇ SSG닷컴, ‘시그니처 브랜드’ 릴레이 행사

SSG닷컴은 15일까지 ‘시그니처 브랜드’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매일 2곳의 쓱닷컴 입점 브랜드가 릴레이 형태로 참여해 최대 10% SSG머니 적립 혜택과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7% 청구할인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참여 브랜드는 11일 아르마니뷰티, 12일 르크루제·도로시, 13일 드래곤디퓨전·엠버퓨어힐 제주, 14일 에스트라·드리미, 15일 에뜨와·랩시리즈 등이다.

SSG닷컴 관계자는 “신뢰도 높은 브랜드를 풍성한 쇼핑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며 “입점 브랜드사와 손잡고 쓱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꾸준히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왼쪽부터) 조성문 흥양농협 조합장, 공영민 고흥군 군수,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가 2025년 8월 8일 고흥군청에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NS홈쇼핑
(왼쪽부터) 조성문 흥양농협 조합장, 공영민 고흥군 군수,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가 2025년 8월 8일 고흥군청에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NS홈쇼핑

◇ NS홈쇼핑, 고흥군·흥양농협과 '고흥쌀 판매 촉진' 협력

NS홈쇼핑은 8일 고흥군청에서 고흥군, 흥양농협과 함께 ‘고흥쌀 판매 촉진 및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한 상생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NS홈쇼핑은 협약에 따라 자사의 TV 채널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고흥쌀의 판매와 홍보를 지원할 예정이다. 고흥군은 고흥쌀의 품질 보증과 생산 지원을, 흥양농협은 안정적인 공급 및 품질관리와 개선을 담당하게 된다.

협약식 이후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흥양농협을 방문해 관계자와 면담을 진행했다.

조 대표는 고흥쌀의 특장점을 듣고 담당자와 마케팅 전략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조 대표는 “업계 최고의 상품화 경험과 품질관리 역량을 백분 활용해 고흥군 농가의 판로 개척과 마케팅 활성화를 지원할 것”이라며 “이번 업무협약이 지자체, 지역농협, 유통사 간 상생협력의 우수사례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