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출시 전 게임 체험과 개발진과의 만남
약 40명 사전체험단 초청, 배정현 대표 게임 소개

[포쓰저널=강민혁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픽셀트라이브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가디스오더’의 글로벌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한 이용자 초청 사전체험단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9일 서울 마포구 카페 345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사전 모집을 통해 선정된 약 40명의 이용자 체험단이 참석했다.
이용자들은 정식 출시 전 게임을 먼저 경험하고 개발진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장에는 아름답게 구현된 ‘가디스오더’의 배경과 주요 캐릭터 ‘리즈벳’, ‘시아’ 등의 아트워크를 전시한 공간,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돼 이목을 끌었다.
행사는 윤수빈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시작됐으며, 픽셀트라이브 배정현 대표가 무대에 올라 게임의 콘셉트와 세계관, 전투 시스템 등 핵심 콘텐츠를 직접 소개하며 제작 의도와 개발 철학을 전했다.
이용자들은 제공된 모바일 기기를 통해 약 한 시간 동안 자유롭게 플레이하며 게임의 액션성과 완성도를 체감했다.
마지막 순서로 진행된 퀴즈 이벤트와 설문 조사에는 이용자들의 열띤 참가가 이어졌으며, 현장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마무리됐다.
‘가디스오더’는 개발사 픽셀트라이브가 심혈을 기울여 제작 중인 모바일 액션 RPG로, 레트로 감성의 2D 픽셀 그래픽과 횡스크롤 조작, 세 명의 캐릭터를 자유롭게 전환하며 싸우는 ‘태그 전투’ 방식이 어우러져 차별화된 액션성을 제공한다.
7월 23일부터 글로벌 사전등록이 진행 중이며, 9월 전 세계 동시 출시를 목표로 막바지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사전체험단 행사를 통해 이용자분들의 기대와 생생한 피드백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며 “출시 전까지 완성도를 더욱 높여 이용자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 2분기 영업적자 86억원.."신작 출시일정 재검토"
- 카카오게임즈 주요게임 3종, 서비스 기념일 맞이 이벤트
- 카카오게임즈, 전략 어드벤처 RPG '던전 어라이즈' 글로벌 퍼블리싱
- 카카오게임즈,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오더' 9월 출시
- 카카오게임즈 신작 '갓 세이브 버밍엄', 독일 게임스컴 출품
-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팝콘×프렌즈타운' 5천만원 기부.."저어새 보전"
- 카카오게임즈 '프로젝트 OQ' 퍼블리싱 계약..슈퍼캣 신작
-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4주년 업데이트 호평
- 카카오 " 지역 소상공인 디지털 비즈니스 진출 지원"
- 카카오 "공공혁신 리포트 2025' 발행…"사회 안전망 강화"
- [브리핑]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2' 도화원 업데이트 사전예약
- [브리핑]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신규 캐릭터 등장
- 카카오게임즈 신작 '가디스오더' 대만 시연회 성료..모바일 액션 RPG
- 카카오게임즈 신작 '가디스오더' 픽셀 감성 액션 RPG 미리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