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8월 정기구독 이벤트…전원 특별경품 혜택
​bhc, 공공배달앱 땡겨요와 8월 할인 프로모션 전개
교촌치킨, 대학RCY '촌스러버'와 발달장애인 음악단 재능기부
삼양식품 "홍보부스, 한강수영장서 MZ 열광…인증샷 열풍"

2025.8.4./사진=hy
2025.8.4./사진=hy

◇ hy, 8월 정기구독 이벤트…전원 특별경품 혜택​

hy(옛 한국야쿠르트)는 8월 한 달간 프레딧 정기구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바쁜 일상을 건강하게, 이젠 정기구독 시작하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구독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hy는 구독 유형에 따라 프레딧 인기 제품을 특별경품으로 구성했다.

주 3500원 이상 구독하는 ‘일간 구독’ 고객에게는 ‘잇츠온 무항생제 신선란 10구’, ‘잇츠온 닭가슴살 샐러드’, ‘잇츠온 하루연두부 3종’ 중 하나의 무료 교환 쿠폰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월 정기결제 금액 1만2000원 이상 구독하는 ‘주간·월간 구독’ 고객에게는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3개 또는 ‘야쿠르트 XO’ 5개 중 하나를 무료로 증정한다.

8월 정기구독을 신청한 신규 고객들을 대상으로 갤럭시 Z 폴드7, 갤럭시 워치8, 프레딧 적립금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정기구독 신청자는 이벤트 혜택 이외에도 구독 상품 최대 20% 할인, 결제 금액 1% 적립, 매월 10% 페이백 쿠폰 등 실속 있는 기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자사몰 프레딧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5.8.4./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 bhc, 공공배달앱 땡겨요와 8월 할인 프로모션 전개

다이닝브랜즈그룹은 bhc가 말복과 여름방학을 맞아 8월 한 달간 공공배달앱 땡겨요와 함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정책과 공공배달앱 소비 진작 확대 조치에 발맞춰 기획됐다.

8월 말까지 땡겨요 앱을 통해 bhc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은 4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앱 최초 가입자 또는 첫 주문 고객에게는 추가로 5000원 쿠폰을 지급받아 총 2회 최대 9000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출시된 신메뉴 ‘콰삭톡’에 1000원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해당 쿠폰은 1일 1매, 1만 8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배달 및 포장 주문 모두 적용된다.

정부의 공공배달앱 쿠폰 정책 완화에 따라 25일부터 땡겨요를 포함한 공공배달앱에서 2만 원 이상 주문을 2회만 하면 다음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쿠폰이 추가 지급된다. 기존의 1인 1회 제한도 사라져 자주 이용할수록 혜택이 커지는 구조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땡겨요에선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서울사랑상품권'으로 받으면 다른 배달앱과 달리 앱 내 결제와 현장 결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2025.8.4./사진=제너시스BBQ 그룹
2025.8.4./사진=제너시스BBQ 그룹

◇ BBQ, 창사 30주년 맞아 '5만원 쿠폰팩' 증정

제너시스BBQ 그룹은 창사 30주년을 기념해 31일까지 BBQ앱을 통해 총 5만 원 상당의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BBQ앱을 통해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쿠폰팩은 앱 가입 후 즉시 발급 및 사용이 가능하다.

BBQ는 △황금올리브치킨 반마리 증정 쿠폰 2장 △랜덤치즈볼(10알) 증정 쿠폰 1장 △모둠감자 증정 쿠폰 1장 △배달비 5000원 지원 쿠폰 1장을 증정한다.

6월 11일부터 8월 1일까지 BBQ는 FC바르셀로나 서울 경기 공식 스폰서 활동과 함께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했다. 하반기에도 BBQ앱을 중심으로 한 디지털 기반 고객 혜택 확대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다.

 

2025년 7월 26일 대학RCY 봉사회 소속 '촌스러버'들이 울산에서 발달장애 청소년 대상 음악 레슨·공연을 진행한 ‘뮤직팔레트’ 음악단을 응원하며 치킨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25.8.4./사진=교촌에프앤비㈜
2025년 7월 26일 대학RCY 봉사회 소속 '촌스러버'들이 울산에서 발달장애 청소년 대상 음악 레슨·공연을 진행한 ‘뮤직팔레트’ 음악단을 응원하며 치킨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25.8.4./사진=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대학RCY '촌스러버'와 발달장애인 음악단 재능기부 동행

교촌에프앤비는 대한적십자사 대학RCY 봉사자들과 함께 7월 26일 울산 중구 성남동에 위치한 ‘뮤직팔레트’ 음악단 활동 현장을 찾아 발달장애 청소년을 위한 음악 레슨과 공연을 응원하며 치킨을 지원했다고 4일 밝혔다.

뮤직팔레트는 2022년 창단된 발달장애인 합주단으로, 음악을 통해 자립과 사회 참여를 실현하고자 활동하고 있다. 단원들은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클라리넷 등 다양한 악기를 연주하며 울산 지역의 축제와 문화행사에 꾸준히 참여해왔다.

이번 활동에서는 발달장애 청소년들에게 악기를 가르치며 재능을 나누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대학RCY 봉사자들은 음악 레슨 현장을 찾아 발달장애 청소년과 음악단의 도전에 진심 어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교촌치킨은 울산 복산점, 반구2호점 등을 통해 총 50마리의 치킨을 현장에 지원했다. 

촌스러버 프로젝트는 교촌이 2021년부터 이어온 대표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치킨을 매개로 지역사회 내 봉사와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 있다. 올해는 대한적십자사 대학RCY 소속 전국 3400여 명이 참여해 11월까지 전국 각지에서 총 5500마리의 교촌치킨과 함께 나눔의 가치를 확산할 예정이다.
 

서울 한강공원 수영장을 방문한 시민이 삼양식품 포토존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8.4./출처=인스타그램 @__banchu, 제공=삼양라운드스퀘어
서울 한강공원 수영장을 방문한 시민이 삼양식품 포토존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8.4./출처=인스타그램 @__banchu, 제공=삼양라운드스퀘어

◇ 삼양식품 "홍보부스, 한강수영장서 MZ 열광…인증샷 열풍"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삼양식품이 서울 여의도 한강수영장에 조성한 브랜드 체험 부스 배경의 사진과 해시태그가 최근 주요 소셜미디어(SNS)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7월부터 서울 여의도 한강수영장에 신제품 ‘탱글’을 비롯해 ‘삼양’, ‘불닭’, ‘맵탱’ 등 대표 제품들을 테마로 한 대형 홍보 부스를 운영 중이다. 

현장에서는 ‘스텝퍼 펀치’, ’순간 타이머 맞추기’, ’에어볼 잡기’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이 진행되고 있다. 게임 참여자에게는 비치타올, 방수돗자리, 메시백, 지비츠, 컵 슬리브 등 시원한 경품과 ‘불닭소스’ 2종의 샘플 제품이 제공된다. 

삼양식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시각화한 감각적인 부스 디자인과 대형 오브제들은 포토스팟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한강 부스 마케팅은 삼양식품이 최근 강조하고 있는 ‘젊은 세대와의 교감’ 전략의 연장선에 있다. 

삼양식품은 미국 ‘코첼라(Coachella)’와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World DJ Festival)’ 등 세계적인 MZ 중심 음악 페스티벌에 잇따라 참여했다. 홍대입구역 대형 디지털 옥외광고(DOOH) 등과 함께 삼양식품은 브랜드의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다각도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삼양식품은 이번 한강 캠페인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축제 및 다양한 공간과 협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