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50년 전통 일본 청량음료 ‘후지야 레몬 스쿼시’ 독점 판매
크리스피 프레시, 저당 소스로 만든 ‘이탈리안 파스타볼’ 출시
빙그레 ‘캐옴 고농축 토마토’ 출시.."토마토 2.5개 분량"

/오뚜기

◇ "매콤 달달"..오뚜기, ‘불오징어볶음면’ 출시

오뚜기가 ‘불오징어볶음면’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불오징어볶음면은 고추장과 해물볶음소스, 오징어엑기스를 오뚜기만의 비율로 배합한 볶음면이다. 오징어와 양파를 센불에 볶아 만든 해물볶음풍미유를 더해 깊고 진한 볶음 풍미와 불맛을 강조했다.

매운맛의 강도는 오뚜기의 ‘열라면(5013SHU)’보다 낮은 4500SHU이다. 물을 버리지 않는 조리법을 적용해 조리 편의성, 맛과 풍미까지 높였다. 

처음부터 적은 양의 물로 면을 삶은 뒤, 물을 따로 버리지 않고 액체스프를 바로 넣어 비비는 방식으로 조리한다. 

스프 맛이 면에 깊게 배고 쫄깃한 식감까지 살릴 수 있다.

불오징어볶음면은 용기면과 봉지면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된다. 용기면은 현재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봉지면은 2일부터 다이소에서 선판매될 예정이다.

 

후지야 레몬 스쿼시 연출 이미지 /HY
후지야 레몬 스쿼시 연출 이미지 /HY

◇ hy, 50년 전통 일본 청량음료 ‘후지야 레몬 스쿼시’ 독점 판매

hy가 ‘후지야 레몬 스쿼시(이하 레몬 스쿼시)’를 독점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레몬 스쿼시는 일본 제과회사 ‘후지야’가 1975년 출시한 청량음료다. 일본 내 인기가 높은 ‘레몬 스쿼시 캔디’의 음료 버전이다. 

시칠리아 산 레몬 과즙과 과육을 넣어 상큼한 맛을 낸다. 부드러운 목넘김과 청량한 탄산감으로 데일리 드링크로 즐기기 좋다. 비타민C 400㎎를 함유했다. 

차가운 상태의 제품을 그대로 마셔도 되지만 냉동실에 얼려 슬러시나 빙수로 활용 가능하며 취향에 따라 위스키나 보드카를 더해 하이볼로 즐길 수 있다.

hy는 프레딧 단독 런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5캔 구매 시 1캔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레몬 스쿼시를 포함한 이벤트 제품 구매 고객 50명을 추첨해 ’레몬 스쿼시 캔디‘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캔 가격은 2500원이다. 온라인몰 ‘프레딧’과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주문 제품은 8일부터 수령할 수 있다.

 

이탈리안 파스타볼 연출 이미지 /동원홈푸드
이탈리안 파스타볼 연출 이미지 /동원홈푸드

◇ 크리스피 프레시, 저당 소스로 만든 ‘이탈리안 파스타볼’ 출시

동원홈푸드는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가 저당 소스로 만든 ‘저당 이탈리안 파스타볼’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의 ‘저당 이탈리안 드레싱’을 활용한 샐러드 파스타다. 단백질 함량은 30g에 달하는 반면 당류 함량은 1.6g에 불과하다.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를 비롯한 각종 샐러드와 냉오일 파스타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무더운 여름철에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저당 이탈리안 파스타볼’을 2000원 할인된 1만2500원에 판매한다. 

매장별로 해당 메뉴를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 비비드키친 저당 이탈리안 드레싱을 증정한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아삭아삭 씹히는 신선한 샐러드’라는 의미를 담은 샐러드 전문 카페 브랜드다. 

신선한 수경재배 채소에 고품질의 연어, 참치 등 수산물과 슈퍼푸드를 더한 샐러드를 선보이며 수도권 주요 상권에 10여 개 직영 매장을 운영 중이다.

 

/빙그레
/빙그레

◇ 빙그레 ‘캐옴 고농축 토마토’ 출시.."토마토 2.5개 분량"

빙그레는 과채주스 브랜드 ‘캐옴’의 첫 출시 제품으로 ‘캐옴 고농축 토마토’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캐옴은 과일과 채소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과채주스 전문 브랜드다. 빙그레의 과일 주스 브랜드 ‘따옴’의 오랜 제조 노하우와 품질 기준을 담아낸 패밀리 브랜드다.

캐옴 고농축 토마토는 토마토 2.5개 분량을 120㎖ 한 팩에 담아낸 주스다.

이 제품은 라이코펜 9000µg을 함유하고 있다.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오틴도 75µg(1일 기준치 250%) 함유한다.

실온 보관이 가능해 냉장고 없이도 일상 속 어디서든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이커머스 전용으로 출시돼 쿠팡과 네이버 자사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