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서머 팬시 푸드쇼' 참가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롯데웰푸드가 미국 B2B(기업간 거래) 식품 박람회에 참가해 핵심 브랜드 홍보에 나섰다.
롯데웰푸드는 6월 29일부터 이달 1일(현지시간)까지 뉴욕 자비츠 센터에서 열리는 ‘2025 서머 팬시 푸드쇼'에 참가해 ‘빼빼로’ 등 주요 브랜드 7종을 전시했다고 밝혔다.
빼빼로는 영문 패키지로 진열됐으며 오리지널·아몬드·화이트쿠키 3종의 시식 행사도 진행됐다.
롯데웰푸드는 파우치 형 아이스크림인 ‘설레임'과 ‘국화빵’, 100% 식물성 디저트인 ‘조이’ 등도 전시해 K아이스크림의 우수성을 알렸다.
‘자일리톨’, ‘졸음번쩍껌’ 등도 전시했다.
롯데웰푸드 빼빼로는 지난해 701억원의 수출액을 기록했다.
2023년 수출액(540억)과 비교하면 30% 성장한 수치로 이를 수량으로 환산하면 1억개가 넘는 숫자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미국 최대 박람회에 참가해 롯데웰푸드의 대표 브랜드들을 알리게 됐다”며 “앞으로도 해외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며 글로벌 진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롯데웰푸드, 작년 온실가스 배출량 149.7만톤 전년비 12% ↓
- 롯데웰푸드 '선물하기' 시장 공략...카톡·스위트몰서 '보냉 직관백' 세트 출시
- "말차로 Z세대·중국 공략"..롯데웰푸드, 월드콘·설레임·티코 '말차'맛 출시
- "돼지바, 인도시장 공략"..롯데웰푸드 현지 매출 3개월 만에 10억 달성
- 롯데웰푸드 인도 공략 본격.."롯데 인디아 합병, 2032년 연매출 1조"
- '빼빼로' 인도 시장 공략 본격...롯데웰푸드 인디아 생산라인 본격 가동
- '설레임' 첫 마라톤 대회...롯데웰푸드 '2025 설레임런' 개최
- 롯데웰푸드, 獨 아누가 첫 참가…"유럽 공략 가속"
- 롯데웰푸드, 美 타임스스퀘어서 '빼빼로데이' 행사 성료
이현민 기자
4th.1105@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