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쓰저널=김지훈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미국 워싱턴 DC 기반의 더 리빙스턴 그룹(TLG)과 함께 ‘Sage 라운드테이블’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Sage 라운드테이블’은 각 분야 전문가와 고객이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누는 미래에셋증권의 VIP 프라이빗 세미나 시리즈다. 단순한 정보 제공을 넘어 실질적인 맞춤형 실행 전략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트럼프 정부 출범 이후 관세와 인센티브 등 미국 내 정책 불확실성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대한 전략적 대응 방안을 공유하고자 기획됐다.
미국 진출을 고려 중인 국내 주요 상장사 및 중견기업의 오너와 경영진이 대거 참석했으며, 주한 미 대사관 및 주정부 대표부 협회(ASOK) 관계자도 참석해 생생한 현장 경험을 공유했다. 또 미국의 규제, 예산, 인센티브 정책 특화 컨설팅 역량을 갖춘 TLG가 미국 내 투자 및 입지 전략 수립에 필요한 최신 인사이트를 제공해 참석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김화중 미래에셋증권 PWM부문대표는 “성공한 기업은 기본에 충실하고 언제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왔다”며 “일상화된 미국의 정책 불확실성을 조심스럽게 관망해서만은 안 되며 철저하게 분석하고 전략적 행동을 준비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미래에셋증권은 ‘현명하고 지혜로운 사람’을 뜻하는 Sage 라는 단어처럼 넓은 시야와 깊은 통찰을 고객과 향유하는 투자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 미래에셋증권 '선물옵션 투자대회' 개최..총상금 1억
- 미래에셋증권 '야간선물옵션 수수료 할인' 이벤트..최대 40만원 쿠폰
- "금융사기 예방 선도"..미래에셋증권, AI로 신분증 사본 판별
- 미래에셋증권 'AI 페스티벌' 개최.."혁신 아이디어 발굴"
- 미래에셋증권 개인투자용 국채 6월 청약..1400억규모
- ISA·주식계좌·종합저축까지..미래에셋증권, 로보어드바이저 확대
- 미래에셋증권 '수수료 할인' 시즌2.."선물옵션 거래 지원"
- 미래에셋증권 "부동산·세금 전략 인사이트 제시"
- 미래에셋증권 작년 온실가스 배출 3.8%↓..재생에너지 사용 611%↑
- 미래에셋증권, 1400억 개인투자용국채 발행.."가산금리 역대 최고"
- "목동 재건축 어찌 되나"..미래에셋증권 부동산 세미나
- 미래에셋증권, 유로머니 '대한민국 최우수 증권사' 2년 연속 수상
김지훈 기자
4th.hun@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