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쓰저널=김지훈 기자] 삼성증권은 법인과 임직원을 위한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 브랜드 ‘삼성증권 AT WORK’를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삼성증권 AT WORK는 법인 임직원 주식보상 프로그램 관리부터 종합 자산관리 컨설팅까지 아우르는 법인 대상 종합 금융 서비스다.
삼성증권은 스톡그랜트, RSU(제한조건부 주식), ESPP(임직원 주식매입 프로그램) 등 다양한 주식보상제도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전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법인 뿐만 아니라 해당 기업의 임직원들에게도 삼성증권의 자산관리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법인은 'AT WORK' 서비스를 활용해 임직원 대상 주식보상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고, 임직원은 체계적인 자산관리를 누릴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5월 말 기준 삼성증권 AT WORK 실질 고객 수는 약 5만1000명, 계약을 체결한 법인 수는 316개사, 총 자산규모는 1조원에 달한다.
삼성증권은 이번 AT WORK 리브랜딩을 통해 '기업-임직원-삼성증권'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박경희 삼성증권 부사장(WM부문장)은 “최근 법인의 보상체계가 다양화되고, 유연한 보상 제도의 필요성이 요구되는 흐름 속에서 삼성증권 AT WORK는 단순 플랫폼을 넘어 종합 금융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라며 “기업과 임직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금융 생태계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삼성증권, 법인고객 대상 세미나 성료…투자 인사이트 전달
- 삼성증권 모바일 앱 호가주문·실시간랭킹 신설
- 삼성증권 '웰컴 퇴직연금 DC이벤트'…"신규가입시 커피 쿠폰"
- 삼성증권, 중개형 ISA '절세응원' 이벤트
- 삼성증권, 해외주식 거래 최대 100달러 투자지원금 지급
- 삼성증권, '2025 IRP 순입금 이벤트 시즌 2' 실시
- 삼성증권, 블랙스톤 'BCRED-O' 신탁 펀드 판매..국내 독점
- 삼성증권 'KSS IR Day' 성료.."로봇산업 인사이트 공유"
- 삼성증권 "'주식모으기' 퇴직연금 계좌서도 가능"
- 삼성증권 "개인형 연금 잔고 총 20조원 돌파"
- 삼성증권 모바일 MTS 엠팝 개편.."투자자 편의성 높여"
- 삼성증권 "조선업·2차전지 산업 투자 ETN 4종 신규상장"
김지훈 기자
4th.hun@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