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쓰저널=강민혁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딘: 발할라 라이징'·'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가디언 테일즈' 3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북유럽 신화 배경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는 8일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신성의 펫 11회 소환권' △'황금 성장 지원 선택 상자 20개' 등을 지급하는 '어버이날 기념! 특별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까지 마을 의뢰 및 몬스터 처치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신성의 소환권 66장' △'광명의 소환권 33장' 등 인게임 성장 재료를 받을 수 있는 '5월 가정의 달 기념! 특별 미션 이벤트'도 열린다.
6월 4일까지 '가정의 달 5월 기념! 14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매일 접속한 이용자에게 '신성의 소환권 75장' 등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가정의 달 5월 기념! 가위바위보 교환 이벤트'에서는 필드나 정예 던전에서 획득한 '가정의 달 기념! 가위바위보 티켓'을 인게임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슈트 액션 MMORPG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에서는 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아레스 가정의 달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접속한 이용자는 매일 달라지는 보상인 △'프라임 11회 선택 소환권 5개' △'S등급 소환권 2개' 등을 받을 수 있다.
어드벤처 RPG '가디언 테일즈'에서는 15일까지 '로드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중 미션을 완료해 획득한 포인트로 '에픽 초월 망치'를 비롯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가정의 달 출석 이벤트'에서는 매일 접속한 이용자에게 경험치와 함께 영웅 개화에 필요한 △'붉은 파편' △'이면의 각성석' 등이 제공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이용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일상에 작은 즐거움이 더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