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LG생활건강은 엘지유니참이 생리대 브랜드 쏘피의 여름 전용 생리대 ‘쿨링프레쉬’의 신제품으로 슈퍼롱 사이즈(42㎝)와 팬티라이너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쿨링프레쉬 생리대는 ‘리프레싱 쿨링시트’를 적용했다. 리프레싱 쿨링시트는 피부에 닿으면 시원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름철 생리로 인한 불쾌감을 줄이고, 멘톨향이 시원한 느낌을 더해줘서 산뜻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쏘피 브랜드 특유의 ‘볼록 맞춤’ 구조는 신체 곡선에 딱 맞게 밀착해 생리혈이 밖으로 샐 걱정을 덜어준다.
엘지유니참 관계자는 “생리대 선택에 고민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엘지유니참은 쏘피 쿨링프레쉬를 비롯해 무표백 라인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새로 나온 슈퍼롱, 팬티라이너와 함께 무덥고 습한 여름을 상쾌하게 넘기는 차별적인 고객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엘지유니참은 기업 모토인 ‘NOLA&DOLA(생활의 불편함에서 벗어나 쾌적한 삶을 영위해 나가고 자신의 꿈을 성취함)를 실천하고 공생 사회를 실현하기 위해 제품 기부, 탄소배출 저감 등 다양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관련기사
- [특징주] 뚜렷한 실적 턴어라운드..LG생건 모처럼 급등세
- '30년 산삼 생명력'…더후, 환유 5세대 라인 출시
-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424억원…전년比 5.7%↓
- 해태htb 구론산 새 모델로 UFC 전설 김동현 발탁
- "이마트서 4950원!"..LG생건, 초저가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론칭
-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구성...LG생활건강, 감사의 달 선물세트 출시
- LG생활건강 '더후', 22년 만에 순매출 20조원 돌파
- LG생건, 유산균발효굴 함유 어린이 키 성장 건기식 첫 출시
- 엘지유니참 마미포코, 인기 기저귀 3종 2025년형 리뉴얼 출시
- 엘지유니참, 전국 취약계층에 위생용품 기부
신은주 기자
4th.telecom@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