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가지 색상 주름 개선 기능성 립 케어, 식물성 오일 함유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LG생활건강은 더후가 고발색 안티에이징 립밤 ‘에센셜 립 글로우밤’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더후 에센셜 립 글로우밤은 더후의 기술력으로 입술 피부의 보습 기능을 극대화한 ‘주름 개선 기능성’ 안티에이징 립 제품이다.
특히 동백, 행인, 목화씨 등 8가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한 ‘로얄 오일 콤플렉스TM’가 입술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막고 영양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로 가꿔준다.
인체적용실험에서 2주간 에센셜 립 글로우밤을 사용했을 때 입술 주름이 33.7% 개선됐고, 30시간 동안 입술 보습 효과가 지속되는 것으로 나타냈다.
더후 에센셜 립 글로우밤은 한 번만 발라도 자연스럽고 생생한 컬러감이 연출되는 것도 특징이다. 8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에센셜 립 글로우밤은 ‘쿨톤과 웜톤’의 퍼스널 컬러와 사계절을 기반으로 세분화해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용할 수 있다.
8가지 색상마다 궁중의 꽃이 연상되는 컬러 스토리도 흥미롭다. 더후 브랜드의 상징인 ‘연꽃’ 장식에는 키링을 걸 수 있도록 디자인해 독창성에 휴대성까지 더했다.
더후 브랜드 관계자는 “에센셜 립 글로우밤은 쉽게 거칠어지는 연약한 입술을 진정시켜 매끈한 동안 입술로 관리할 수 있다”며 “입술 피부의 안티에이징을 넘어 한번만 발라도 선명하게 피어나는 유리알 광택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엘지유니참, 한부모가족에 5천만원 상당 생리대·기저귀 기부
- LG생활건강, 울산 신천공원에 도심 숲 조성
- [관세전쟁] 美 영향력 확대 K-뷰티도 영향 촉각
- LG생활건강, 여성장애인 날개달기 사업 참여자 모집
- "이공계 인재 없이 미래 없다"...'LG 테크 콘퍼런스' 개최
- "청년 기후활동가 육성"...LG생건 '그린밸류 YOUTH' 출범
-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클리니컬 릴리프 '지루성 두피용' 라인 출시
- '향기 닿는 거리'…LG생건 체취케어 전문 브랜드 '46㎝' 론칭
- LG생활건강 '더후', 대한제국 황실 문화유산 복제사업 후원
-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핏 진 쿠션' 레드닷 본상 수상
신은주 기자
4th.telecom@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