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의견 반영해 용기면으로 출시..전국 편의점서 판매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오뚜기가 해외에서 선보였던 매운 치즈볶음면을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오뚜기는 수출 전용 제품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 용기면을 국내에서 정식 출사했다고 8일 밝혔다.
오뚜기는 국내 소비자들이 해외에서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을 직접 구매해 오거나 역직구하는 등 인기가 지속됨에 따라 작년 국내 출시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해외에서는 봉지 제품으로만 판매되던 것과 달리 소비자의 의견이 반영돼 용기면으로 출시됐다.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의 스코빌지수는 4500SHU 하바네다.
특히 이번 용기면에는 ‘복작복작 조리법’도 적용됐다. 복작복작 조리법은 용기 내면에 위치한 표시된 선까지 부은 물을 버리지 않은 채 전자레인지에 조리 후 액체스프와 치즈별첨스프를 첨가하는 방식이다.
해당 제품은 오뚜기몰 등 각종 온라인 채널과 전국 편의점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 외에도 오뚜기만의 매력적인 라면들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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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현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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