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케이크·크림샌드위치 6종 선봬

[포쓰저널=성은숙 기자] GS25가 차별화된 고급 디저트 라인업을 확대한다.
GS리테일은 GS25가 ‘파리 일드프랑스 베스트 플랑 2023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정통 프랑스 베이커리샵 밀레앙(Mille & Un)의 서용상 파티시에와 협업해 고품질 치즈케이크 2종과 크림샌드위치 4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달 3일 ‘밀레앙 바스크치즈케이크’를 출시하고, 10일에는 유자향을 더한 ‘밀레앙 바스크치즈케이크(유자)’를 추가한다.
두 제품 모두 호주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크림치즈와 프랑스 최대 낙농협동조합의 동물성 크림을 사용했다.
8일에는 ‘밀레앙 우유크림샌드위치’와 ‘밀레앙 흑임자크림샌드위치’를, 22일에는 ‘밀레앙 팥크림샌드위치’와 ‘밀레앙 유자크림샌드위치’를 출시한다.
GS25는 최근 국내 유명 토크쇼에 출연해 인지도를 높인 서용상 파티시에가 이번 GS25와의 협업에서도 단순한 레시피 제공을 넘어, 제품 개발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하며 맛과 품질을 꼼꼼하게 감수했다고 했다.
정시현 GS25 프레시푸드(FF)팀 상품기획자(MD)는 “세계적인 베이커리 밀레앙과 협업은 단순한 신제품 출시를 넘어, 국내 편의점 디저트 시장의 수준을 한층 끌어올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급 디저트 라인업을 확대해, GS25를 ‘디저트 명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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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은숙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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