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모바일 앱 개편 기념 이벤트
GS25, ‘천원 커피’ 행사 한달 연장 
세븐일레븐, 출근·오전 시간대 겨냥 반값 할인

이마트24, 모바일 앱 개편..새단장 기념 이벤트 전개 /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 모바일 앱 개편..새단장 기념 이벤트 전개 / 사진=이마트24

◇ 이마트24, 모바일 앱 개편 기념 '친구 추천' 이벤트 

이마트24는 모바일 앱을 개편하고 새단장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이번 모바일 앱 UX(사용자 경험·UI(사용자 인터페이스) 개선작업을 통해 메인 행사가 노출되는 최상단 배너의 사이즈와 형태를 조정해 가독성을 높였다.

또한 모바일 앱에서 가장 이용 빈도가 높은 ‘보틀오더’, ‘예약픽업’, ‘바로배달’, ‘택배서비스’ 등 주요 서비스를 상단에 배치해 빠르고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핵심이 되는 행사와 상품만 선별 노출해 주목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고 활용도가 높지 않은 영역은 제거했다.

이마트 24는 이번 모바일 앱 개편을 기념해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마트24 앱 회원이 비회원 친구를 초대해 가입시키면 가입자와 초대자 모두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GS25, ‘천원 커피’ 행사 한달 연장 / 사진=GS리테일
GS25, ‘천원 커피’ 행사 한달 연장 / 사진=GS리테일

◇ GS25, ‘천원 커피’ 행사 한달 연장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가 3월 진행한 ‘천원 커피’ 행사의 높은 판매 실적을 기반으로 이달 천원 커피 행사를 한 달 더 연장한다고 3일 밝혔다.

GS25는 3월 자사 커피 브랜드 ‘카페25’의 핫 아메리카노(M)를 기존 1300원에서 1000원으로 23% 할인 판매했다. 그 결과 핫 아메리카노 점포별 일평균 판매량이 전월 대비 44.4%, 전년 동월 대비 18.2% 증가했다. 

GS25는 이달에도 핫 아메리카노 천원 행사를 이어가 더 많은 고객이 부담없이 고품질 커피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GS25는 지난 행사 때 관광지 및 공원 상권 카페25 매출이 전월 대비 17.6% 신장한 것을 기반으로 4월 상춘객 수요 덕에 행사 효과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세븐일레븐, 출근·오전 시간대 겨냥 반값 할인 /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출근·오전 시간대 겨냥 반값 할인 / 사진=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출근·오전 시간대 겨냥 '반값' 할인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커피 수요가 가장 높게 나타나는 출근 및 오전 시간대를 겨냥해 반값 할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4월 한달간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시 '세븐카페 ICE 레귤러'를 50% 할인한 단돈 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상시 운영 중인 SKT 멤버십 할인과 모바일앱 ‘세븐앱’ 구독권 할인까지 중복 적용 시 최저 580원에 즐길 수 있다.

7일까지 세븐카페 쿠폰 구매 행사도 마련됐다. 카카오페이앱에서 4만잔 한정으로 세븐카페 ICE 레귤러를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행사는 인당 총 1회 구매 가능하며 쿠폰 다운로드 후 현장 직원에게 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세븐일레븐은 나들이 시즌을 겨냥해 4월 한 달간 편도족을 위한 간편식 할인 행사까지 준비했다. 이장우 간편식 3종에 대해 현장에서 토스페이 결제 시 30% 할인된다.

계란과 햄으로 구성된 샌드위치 2종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면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