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12주간 감당챌린지...'지엘프로 84병’ 출시
대상, ‘뉴욕페스티벌 대한민국-국가브랜드대상’ 2년 연속 2관왕
"매운맛 치킨 주문시 치즈볼 증정"…BBQ '맵파민 페스티벌'
롯데리아, 롯데잇츠서 막강 혜택 할인전 ‘잇츠 페스타’ 진행

정관장 '지엘프로 코어 84병' 연출 이미지. 2025.4.2./사진=정관장
정관장 '지엘프로 코어 84병' 연출 이미지. 2025.4.2./사진=정관장

◇ 정관장, 12주간 감당챌린지...'지엘프로 84병’ 출시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단일 상품으로 3달 동안 혈당을 케어할 수 있는 '지엘프로(GLPro) 84병'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정관장이 지난해 10월 출시한 혈당 케어 브랜드 ‘지엘프로’는 △정관장 홍삼(KGC05pg)를 주원료로 여주농축액 등 부원료를 배합해 혈당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GLPro 코어’ △혈당과 동시에 체지방까지 케어할 수 있는 ‘GLPro 더블컷’ 2종이다.

'지엘프로' 매출 중 12주 패키지(3주x4세트)가 50% 이상 차지한다.

이번에 출시한 '지엘프로 84병'은 제품 내 감당(건강하게 혈당을 줄인다는 의미) 챌린지 캘린더가 포함돼 있어 재밌고 꾸준하게 혈당을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전국 직영점, 가맹점, 백화점, 마트, 정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며 출시 기념 10% 추가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025 제16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식품공동브랜드 부문에서 대상의 종합식품 전문 브랜드 '청정원'이 1위를 차지했음을 알리는 홍보물. 2025.4.2./사진=대상㈜

◇ 대상, ‘뉴욕페스티벌 대한민국-국가브랜드대상’ 2년 연속 2관왕 쾌거

대상은 포장김치 브랜드 ‘종가’와 종합식품 전문 브랜드 ‘청정원’이 ‘2025 제16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NYF K-NBA)’ 김치 부문과 식품 공동 브랜드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이로써 2년 연속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은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로 손꼽히는 ‘뉴욕페스티벌’이 2010년부터 주관해 온 시상식이다.

브랜드 인지도, 정체성, 고객 만족도 및 충성도, 글로벌 경쟁력 등 다양한 항목을 종합 평가해 산출한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CI)를 통해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번 평가에서 ‘종가’와 ‘청정원’은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 품질, 고객 충성도, 글로벌 경쟁력 등에서 고루 높은 점수를 받아 2년 연속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CI) 종합 1위로 선정됐다.

‘종가’는 총 76.57점을, ‘청정원’은 총 78.36점을 획득하며 1위를 차지했다.

 

제너시스BBQ 그룹 '맵파민 페스티벌' 홍보물. 2025.4.2./사진=제너시스BBQ 그룹

◇ "매운맛 치킨 주문시 치즈볼 증정"…BBQ, '맵파민 페스티벌' 열어

제너시스BBQ 그룹은 BBQ앱에서 매운맛 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맵기 단계별로 인기 사이드 메뉴인 치즈볼을 증정하는 ‘맵파민('맵다'와 '도파민'을 합친 신조어) 페스티벌’을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BBQ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BBQ의 매운맛 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매운 정도에 따라 설정된 단계에 해당하는 랜덤치즈볼을 증정한다. 

각 단계별로 1단계 메뉴인 ‘맵소디’는 2알, 2단계 ‘땡쇼크’는 3알, 3단계 ‘매운양념치킨’은 5알의 랜덤치즈볼이 제공된다. 

랜덤치즈볼 증정 쿠폰은 치킨 메뉴 주문시 자동으로 발행되며 즉시 사용 가능하다.

BBQ는 작년 말 ‘맵소디’에 이어 올해 3월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매운 고추인 ‘캐롤라이나 리퍼’가 들어간 신메뉴 ‘땡쇼크’를 연달아 출시했다.

 

롯데리아 '잇츠 페스타' 홍보물. 2025.4.2./사진=롯데GRS
롯데리아 '잇츠 페스타' 홍보물. 2025.4.2./사진=롯데GRS

◇ 롯데리아, 롯데잇츠서 막강 혜택 할인전 ‘잇츠 페스타’ 진행

롯데GRS는 롯데리아가 ‘롯데잇츠’에서 7일부터 27일까지 ‘롯데잇츠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잇츠 페스타는 롯데리아를 포함해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까지 참여하는 롯데GRS의 캠페인이다. 상반기와 하반기 총 2회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에서는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크리스피크림 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롯데리아 리아새우, 데리버거, 치즈스틱 등 각 브랜드별 TOP5 메뉴를 최대 50% 할인해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신규회원은 최대 50%, 기존 회원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매일 오전 10시에 롯데잇츠 앱에서 매일 1000명씩 5000원 매장 픽업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가상자산 플랫폼 빗썸과 제휴해 매장 방문 및 픽업 고객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결제금액 관계없이 주문 1건당 1매를 증정하며 1등은 100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롯데잇츠 마일리지인 잇츠마일로 구매 가능한 상품 전체(플레이팅 제외)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하루에 1개의 ID당 쿠폰 별 1개씩 구매 가능하다.

이번 페스타를 통해 더욱 다채로운 혜택과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롯데잇츠앱 내 게임센터도 오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