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소비재 기업 처치앤드와이트와 MOU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동원F&B가 글로벌 소비재 브랜드 '암앤해머'를 국내에 독점 공급한다.
동원F&B는 12일 서울시 서초구 동원그룹 본사에서 글로벌 소비재 기업 처치앤드와이트와 협약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동원F&B는 고양이 모래를 비롯한 암앤해머의 반려동물 용품을 국내에 단독으로 판매한다.
암앤해머는 17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미국 1등 베이킹 소다 브랜드다. 북미와 유럽 등 유통망을 바탕으로 주방, 청소, 반려동물 용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동원F&B는 향후 탈취제, 산책용품 등 전반적인 반려동물 제품으로 제품군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 만의 펫푸드 제조 역량과 수출 확대에 힘입어 글로벌 소비재 기업과 협업 관계를 맺게 됐다”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고 우수한 품질의 펫푸드와 반려동물 용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1991년부터 30년 이상 반려묘용 습식캔을 만들어 일본, 미국 등으로 수출하고 있는 동원F&B는 펫푸드를 미래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제품군 확장과 생산설비 증설 등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오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강용수 동원F&B DNB본부장과 아룬 히라난다니 처치앤드와이트 부사장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관련기사
- 농심 신동원 작년 연봉 17.3억..전년비 2.6%↑
- 동원홈푸드, 크리스피 프레시·포르투7 마곡 코엑스점 개점
- [신상품] 동원F&B·교촌F&B·롯데GRS
- 삼양그룹, 중랑천‧청계천 원앙 보호활동.."생물 다양성 증진 기여"
- "차세대 K푸드 찾아라"...동원그룹, 美 애너하임 국제식품박람회 참가
- 동원홈푸드, 프랜차이즈 고객사에 법무·마케팅 등 컨설팅
- [베스트셀러] '국민 단백질' 동원참치..‘동원맛참’으로 2세대 시장 연다
- '인생의 파도를 넘는 법'..김재철 동원그룹 창업주 경영에세이 출간
- 동원F&B, '지구의 날' 맞이 제주바다 플로깅 행사
- 동원F&B, 반려동물 뷰티·케어 '아르르 뷰티' 다이소 론칭
신은주 기자
4th.telecom@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