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쓰저널=김지훈 기자] 국내 가상자산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는 케이뱅크와 함께 ‘봄소풍 보물 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5000원에서 5만원 사이의 현금과 2만원에서 100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 교환코드까지 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는 이벤트를 통해 처음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 최소 5000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현금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당첨된 금액은 개설한 케이뱅크 계좌로 바로 입금된다.
두나무도 2만원에서 최대 100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 교환코드를 무작위로 선물한다. 신규 계좌 개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내 비트코인 보물 찾기’를 눌러서 0.0002BTC~0.1BTC 사이의 비트코인 교환코드를 받고, 지급 받은 교환코드를 복사해 업비트 앱에 등록하면 된다.
이미 케이뱅크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은 지인에게 이벤트 링크를 공유하고 현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공유한 링크를 지인이 누르면 회당 최대 1000원까지 지급된다. 링크 공유는 무제한으로 할 수 있으며, 랜덤 현금 받기는 하루 100번까지 가능하다.
두나무 관계자는 “새롭게 업비트와 케이뱅크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양사의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디지털 자산 활용 기부 문화 정착 기여"…두나무, 사랑의열매 임직원 교육
- "공정·투명한 문화 정착"...두나무,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도입
- "더 쉽고 빠른 거래 환경 제공"…업비트, 주문 관리기능 강화
- 포브스 "업비트,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한국 가상자산거래소"
- 자립준비청년 530명 지원..'두나무 넥스트 잡' 성과 공유회
- "취약가정 청소년 지원"…업비트 '미래 세대 Cheer UP!' 캠페인
- 업비트NFT-더 샌드박스, '에이티즈' 콜라보 아바타 NFT 공동 판매
- 두나무, 산청·의성 등 산불 피해 구호성금 10억원 기부
- 업비트 '폰지 사기 예방' 퀴즈 이벤트…"비트코인 증정"
김지훈 기자
4th.hun@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