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향 버블·프리미엄 디자인 리모컨 등 특장점 전달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코웨이가 룰루 비데의 브랜드 모델인 배우 김희애와 함께 한 신제품 ‘더블케어 비데2’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코웨이는 코웨이는 김희애가 갖춘 기품있는 분위기와 철저한 자기관리 이미지를 활용해 룰루 비데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와 혁신 기술력을 자연스럽게 각인시키겠다는 방침이다.

코웨이는 이번 광고에서 ‘1등의 관리는 다르다’는 메시지를 기반으로 신제품 룰루 더블케어 비데2의 강력한 위생관리 기능과 디자인 우수성을 직관적으로 나타냈다. 

풍성한 버블 세척으로 도기 안쪽까지 깨끗하게 케어하고 프리미엄 무선 리모컨으로 고급스러운 욕실 인테리어를 연출하는 장면을 통해 신제품의 성능과 차별성을 강조했다.

코웨이는 모델과의 시너지를 통해 룰루 비데의 1등 브랜드 위상과 신뢰도, 프리미엄 욕실 생활문화를 제공하고자 하는 코웨이 룰루의 핵심 가치를 적극 전파할 계획이다.

코웨이 룰루 비데의 신규 광고 캠페인은 TV,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코웨이는 “배우 김희애와 함께한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더블케어 비데2의 꼼꼼한 위생관리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을 효과적으로 부각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룰루 비데만이 풀어낼 수 있는 혁신성과 압도적 브랜드 파워를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다방면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