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27일~31일 안동·통영 패키지 여행

 이미지=신세계백화점
 이미지=신세계백화점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지역 콘텐츠를 알리는 캠페인 '로컬이 신세계'에 프리미엄을 더한  패키지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3월 27일부터 31일까지 고객들과 안동·통영을 방문해 지역의 특색있는 식재료를 맛보고 통영국제음악제를 관람하는 등 지역 문화·예술 경험까지 제공하는 여행상품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로컬이 신세계는 2023년 9월 광주를 시작으로 태안·홍성부터 김해까지 총 3회에 걸쳐 지역의 숨겨진 식재료와 문화를 고객이 직접 체험하고 알리는 상생 프로그램이다.

이번에는 로컬이 신세계 캠페인을 프리미엄 여행 형식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농산물을 매입하거나 행사를 후원하는 등의 기존 방식 외에도 각 지역이 가진 고유 콘텐츠를 프리미엄화해 소개함으로써 알려지지 않은 로컬 콘텐츠의 상품적 매력도를 끌어 올린다는 목표다.

툭히 이번 여행에서는 3월 28일부터 시작하는 통영국제음악제(TIMF) 관람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임윤찬의 연주를 듣고 통영국제음악당을 둘러볼 수 있도록 한다.

지역 식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도 마련된다.

여행 첫날 안동에서는 지역 대표 음식인 간고등어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특별 다이닝 코스부터 안동 전통주 ‘진맥소주’를 현지 양조장에서 맛보고 생산자의 이야기까지 들어볼 수 있는 투어가 준비됐다.

통영에서는 굴, 멍게 등을 생산하는 양식장을 방문해 통영의 대표 식재료가 어떻게 생산되는지를 직접 체험하고 통영 바다에서 펼쳐지는 럭셔리 요트 투어까지 경험할 수 있다.

국내 유일의 호텔식 럭셔리 관광 열차인 해랑 레일크루즈에서의 숙박도 가능하다. 해랑열차는 숙박부터 식음료, 라운지까지 구비된 프리미엄 열차다.

안동·통영에서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발굴한 식재료와 상품들은 올해 상반기 중 신세계백화점에서 팝업 스토어 형태로 다시 선보이게 된다.

신세계백화점은 각 지역 상품의 판로 확대에 도움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역 콘텐츠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팝업 행사를 통해 지속가능한 상생 캠페인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이성환 상무는 “신세계 만의 새로운 방식으로 지역의 특색을 알리는 데에 기여하고자 지역 상생 캠페인 ‘로컬이 신세계’에 프리미엄을 더한 국내 여행을 선보이게 됐다”며 “신세계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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