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부터 19일까지 롯데백화점 인천점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가 12일부터 19일까지 롯데백화점 인천점에서 ‘자음생크림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설화수는 8월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과 9월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자음생크림 리뉴얼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바 있다. 당시 팝업스토어를 다녀간 고객들이 설화수 인삼 과학의 힘과 헤리티지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어 감탄했다는 평가에 힘입어 다시 열게 됐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홀리데이 테마로 꾸며져 따뜻한 연말 분위기 연출을 노렸다. 지난 팝업 행사에서 선보였던 인삼꽃향 체험존과 자음생 히스토리존 외 롯데백화점 인천점만의 단독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설화수 퍼펙팅 립컬러와 윤조립밤 본품이 각각 들어있는 단독 기획 세트를 비롯해 12월까지만 운영되는 설화수 홀리데이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설화수는 자음생크림 리치 홀리데이 기획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설화수 앰버 기프트’를 증정한다. 또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기획 세트를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 100명 한정 ‘순행클렌징폼&오일 2종’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한 모든 제품에 한국적인 기품을 더해주는 설화수만의 시그니처 보자기 포장 서비스 ‘지함보 서비스’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신은주 기자
4th.telecom@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