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보울 형태 ‘햇반 용기죽’ 7종 출시
오뚜기, '컵누들 참깨라면' 출시
정관장, 프리미엄 한방음료 ‘데워먹는 홍삼원’ 출시

햇반 용기죽 / 사진=CJ제일제당
햇반 용기죽 / 사진=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보울 형태 ‘햇반 용기죽’ 7종 출시

CJ제일제당은 햇반 용기죽 신제품 7종을 CJ더마켓에서 선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은 보울(bowl) 형태의 용기에 담겼으며 전복·전복내장·소고기·버섯야채·누룽지닭백숙·통단팥·단호박 등 7종으로 구성됐다. 각 제품마다 김과깨, 파와깨, 견과, 참기름 토핑 등이 별첨됐다.

CJ제일제당은 용기죽 제품을 CJ더마켓을 통해 먼저 선보이며 추후 소비자 반응 등을 살펴 대형마트 등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신제품 7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컵누들 참깨라면 / 사진=오뚜기
컵누들 참깨라면 / 사진=오뚜기

◇ 오뚜기, '컵누들 참깨라면' 출시

오뚜기는 참깨라면을 컵누들로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새로 출시된 컵누들 참깨라면은 140㎉를 갖췄으며 기존 참깨라면처럼 참기름 유성스프가 적용됐다. 면발은 감자가와 전분을 활용한 당면이 사용됐다.

특히 QR코드가 삽입돼 다양한 추천 조리법이 제공된다. 삼각형 홈 모양으로 전자레인지 응용 조리 물선도 적용됐다.

컵누들 참깨라면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인 신상잇쇼를 통해 판매된다. 추후에는 쿠팡, 컬리, B마트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로 확장된다.

 

데워먹는 홍삼원 / 사진=KGC인삼공사
데워먹는 홍삼원 / 사진=KGC인삼공사

◇ 정관장, 프리미엄 한방음료 ‘데워먹는 홍삼원’ 출시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이 겨울을 맞아 ‘데워먹는 홍삼원’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데워먹는 홍삼원은 프리미엄 한방음료로 티 팟(Tea Pot)을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파우치 포장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20초만 데우면 완성된다. 

정관장 이번 신제품을 중국에 현지 맞춤형 제품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KGC인삼공사는 관계자는 “쌀쌀해진 날씨에 추위를 녹이고 몸과 마음도 챙길 수 있는 데워먹는 건강음료를 선보였다”며 “1988년 출시 이후 오래도록 사랑 받는 정관장 대표 음료 홍삼원은 앞으로도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