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3천여 사회복지시설에 11개 브랜드 45억 원 규모 물품 기탁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전국 43만여 곳의 사회복지시설에 20년간 기부해온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물품 규모가 1000억원을 육박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4년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45억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아리따운 물품나눔에는 라네즈, 미쟝센,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아모레퍼시픽그룹 11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소비자 가격 기준 45억원 상당의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전국 사회복지시설 3000여 곳에 전달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지속가능경영 목표 5대 약속 중 하나인 다양성과 포용의 가치를 확산하고 모든 이해관계자와의 조화로운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1500여 개의 이주배경 주민과 자립준비 청년, 그리고 장애인 돌봄 기관도 포함해 기부를 진행했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고자 마련한 물품 지원 활동이다.
전국의 여성, 노인, 아동, 장애인 등 관련 사회복지시설 3000여 곳에 매년 40억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고 있다.
2005년 이후 올해까지 누계 988억 원 규모의 물품을 전국 43만여 곳의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했다.
상세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온라인 배분신청 사이트 공지사항에 게시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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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은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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