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청소년의 건강한 미의식 형성을 목표로 아모레퍼시픽이 7개월간 진행한 캠페인 운영 결과를 소개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아모레퍼시픽은 ‘2024 밋 유어 뷰티(MEET YOUR BEAUTY)’ 캠페인 공유회를 30일 서울시 종로구 다음세대재단에서 연다고 20일 밝혔다.
밋 유어 뷰티 캠페인은 10대 청소년이 건강하고 포용적인 미의식을 함양하고 아름다움에 대한 고정관념을 비판적으로 살펴보는 참여형 교육으로 4차례 이상 실시됐다.
이번 공유회에서는 초중고 교사 및 청소년 기관 종사자, 학부모, 아동청소년 등을 대상으로 열린다.
전국 초·중·고생 7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미의식 교육 운영 사례와 주요 결과, 참여 청소년이 직접 자신의 아름다움에 대해 표현한 창작물 등을 소개될 예정이다.
소셜미디어의 영향으로 온라인 공간에서 자신을 드러내야 하는 일이 더욱 많아진 10대 청소년에게 미의식의 중요성을 알려주고, 학부모와 교사가 주변인으로서 개인의 고유성 발굴 및 강화에 어떤 역할을 할 수 있는지 살펴보는 특강과 발표 시간도 마련됐다.
특강 및 발표에는 ‘온라인의 우리 아이들’ 저자이자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문해력)를 연구하는 김아미 연구자와 ‘헤라(HERA)’의 유튜브 콘텐츠 기획 및 운영을 담당하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프로팀 한다혜 PD, 강정창 메이크업아티스트 등이 참여한다.
관련기사
신은주 기자
4th.telecom@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