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까지

스타벅스, 바리스타 공개 채용 진행 /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바리스타 공개 채용 진행 /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18일까지 바리스타 공개 채용을 진행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이달 8일부터 시작한 공개 채용을 시작으로 스타벅스는 연말까지 최대 1000명의 바리스타를 채용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채용되는 입사자는 기초 교육기간을 거쳐서 12월부터 거주지 인근 또는 희망 매장으로 배치돼 근무하게 된다.

바리스타 지원 자격은 만 18세 이상으로 누구든지 가능하며 ▲주 25시간(주말 포함) 일 5시간 ▲주 15시간(주말 포함) 일 3시간 ▲주 16시간(주말 전용) 일 8시간 근무 등 다양한 근로유형 중 지원자 본인이 희망하는 조건에 따라 선택 지원이 가능하다.

바리스타 입사 후에는 개인 역량 강화에 맞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와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휴수당을 포함한 시간제 급여에 연장, 심야, 휴일 근무 등 근태 수당은 별도로 지급된다. 성과급, 명절 상여금, 식대 보조금을 포함해 휴가, 장기근속 포상, 복지포인트, 생일선물, 경조사 지원금, 의료비, 원두 및 음료 등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스타벅스 및 그룹 계열사 할인, 입사 1년 축하금, 자녀학자금, 임신 출산 패키지, 예비맘 휴직제도, 한양사이버대학교 장학금 지원, 연계 휴양시설 이용 등의 다양한 복리 후생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