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 심볼 '별' 크게 키우고 폰트 변화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올해로 74주년을 맞은 칠성사이다가 24년 만에 새 옷을 입었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가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고유 심볼인 별을 크게 키워 제품 중앙에 배치한 패키지로 새롭게 바뀌었다고 31일 밝혔다.
특히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은 볼드(Bold)하고 모던(Modern)한 폰트의 변화로 가독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칠성사이다는 1950년 7개의 별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첫 선을 보인 이후 지금까지 다양한 패키지 디자인 변경을 거쳤다. 이번 리뉴얼은 2000년 디자인 변경이후 24년만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모두와 함께 큰 별, 칠성사이다’라는 콘셉으로 이날 광고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영상은 새롭게 바뀐 칠성사이다 제품 디자인을 표현했다. 다양한 에피소드가 담긴 디지털 광고도 11월 초에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1950년부터 지금까지 대한민국 국민 모두의 사랑을 받은 칠성사이다가 소비자와 새롭게 교감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24년만에 디자인 변경을 기획하게 됐다”며 “뉴디자인으로 변화된 칠성사이다가 앞으로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꾸준한 사랑을 받는 국내 대표 탄산음료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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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현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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