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성수동 빼빼로 미니 팝업 행사 성료
풀무원,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칸러브 엑스투’ 리뉴얼
매일유업, 바리스타 폴 바셋 커피 추출 행사
교촌치킨, '교촌옥수수’ 브랜드 모델로 변우석 발탁

‘빼빼로 미니 팝업스토어’ 현장 / 사진=롯데웰푸드
‘빼빼로 미니 팝업스토어’ 현장 / 사진=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성수동 빼빼로 미니 팝업 행사 성료

롯데웰푸드는 19일부터 20일까지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에이치알 프로젝트에서 열린 '빼빼로 미니 팝업스토어'에 이틀간 누적 3000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았다고 22일 밝혔다. 

빼빼로 미니 팝업스토어는 다양한 맛의 빼빼로 라인업과 굿즈를 소개하고 이색적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빼빼로데이 문화에서 착안해 '빼빼로로 마음을 전해요' 콘셉으로 진행됐으며 빼빼로 캐릭터인 '빼로'와 상징 컬러인 빨간색, 녹색, 노란색을 활용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강조됐다.

행사장은 크게  꽝 없는 룰렛 게임', '굿즈 존(zone)', '빼빼로 우체통', '포토 존' 등으로 구성됐다. 

 

‘칸러브 엑스투’ / 이미지=풀무원
‘칸러브 엑스투’ / 이미지=풀무원

◇ 풀무원,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칸러브 엑스투’ 리뉴얼

풀무원은 풀무원녹즙이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1호 ‘칸러브 엑스투’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로워진 칸러브 엑스투는 기존 제품에서 비오틴, 비타민B12, 판토텐산, 나이아신, 엽산 성분이 추가됐다.

제품 뚜껑 부분에는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추출물, 체내 에너지 생성 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 B군 8종(B1, B2, B6, 비오틴, B12, 판토텐산, 나이아신, 엽산이 건강기능식품 정제로 들어갔다. 

제품 병 부분에는 국내산 유기농 명일엽 신선 녹즙과 국내산 헛개나무 열매를 식물성유산균으로 발효한 헛개발효즙이 담겼다.

패키지 전면에는 ‘간케어’ 문구가 삽입됐다.

 

추출한 커피를 시음하는 바리스타 폴 바셋 / 사진=매일홀딩스
추출한 커피를 시음하는 바리스타 폴 바셋 / 사진=매일홀딩스

매일유업, 바리스타 폴 바셋 커피 추출 행사

매일홀딩스는 매일유업의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의 브랜드 엠버서더 바리스타 폴 바셋이 커피 추출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행사는 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폴 바셋 영종도 파라다이스 시티점을 시작으로 인스파이어점, 현대백화점 중동점, 청량리역점, 여의도 IFC몰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스타필드 하남 1호점까지 총 7개 매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추출 행사에서는 폴 바셋의 시그니처 메뉴인 룽고와 카페라떼, 플랫화이트를 비롯한 에스프레소 메뉴를 바리스타 폴 바셋이 직접 만들어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매장에서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폴 바셋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 개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업로드하면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BBQ, 올해만 2만마리 치킨 기부 / 사진=BBQ
BBQ, 올해만 2만마리 치킨 기부 / 사진=BBQ

◇ BBQ, 올해만 2만마리 치킨 기부

제너시스BBQ 그룹은 대표적인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 ‘치킨대학 착한기부’와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전국 곳곳에서 총 2만마리의 치킨을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착한기부는 치킨대학에서 교육 받는 패밀리(가맹점주)가 직접 조리한 치킨을 지역내 도움이 필요한 복지시설 또는 기관에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착한기부를 통해 올해 약 1만마리의 치킨이 이천과 송파 지역 등 지역 사회의 아동과 노인 복지시설 등에 전달했다.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는 BBQ 패밀리와 함께하는 상생 기부활동이다.

본사는 패밀리에게 신선육(닭고기)을 지원하고 패밀리는 조리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행사로 올해 1만마리를 기부했다.

 

교촌치킨 브랜드 모델 배우 ‘변우석’ / 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 브랜드 모델 배우 ‘변우석’ / 사진=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교촌옥수수’ 브랜드 모델로 변우석 발탁

교촌에프앤비는 배우 변우석을 브랜드 모델로 전격 발탁하고 신메뉴 ‘교촌옥수수’를 활용한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교촌은 변우석과 함께 신메뉴 교촌옥수수와 교촌의 시그니처 메뉴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을 확대하고 시장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집중해 브랜드의 활력을 높이는 데 힘쓴 방침이다.

광고는 변우석이 교촌의 메뉴를 추천하는 ‘오늘의교촌' 콘셉으로 제작됐으며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