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테더·유에스디코인 이어 비트코인 등 76종 추가

[포쓰저널] 국내 가상자산거래소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선 빗썸이 지난해에 이어 또 한번 ‘무료 수수료 정책’ 카드를 던졌다.
빗썸은 원화 마켓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한번 더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1일부터 테더(USDT) 및 유에스디코인(USDC) 2종에 대해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시작했으며, 이를 총 78종의 코인으로 확대해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새롭게 추가된 코인은 원화 마켓에 상장된 비트코인(BTC), 스택스(STX), 수이(SUI), 세이(SEI), 폴리곤(MATIC), 레이어제로(ZRO) 등 76종이다.
이벤트 기간은 6일 오후 6시까지다. 추가 코인들의 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은 3일 자정 이후 주문부터 적용된다. 테더(USDT) 및 유에스디코인(USDC)은 기존 안내대로 1일 자정 이후 주문 건부터 혜택이 적용된다.
이벤트가 시작하기 전에 제출한 주문은 이벤트 기간 체결되더라도 수수료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없다.
수수료 무료가 적용된 거래대금은 멤버십 산정 대상 및 메이커 리워드, 특별 메이커 리워드 포인트 지급 산정 대상에서 제외된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 총괄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가상자산을 부담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벤트 대상 종목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편리한 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미션 참여형 서비스' 인기..빗썸 "혜택존 석달만 1천만명 돌파"
- '햇반 12개 100원딜' 이벤트...빗썸, KB페이와 맞손
- 거래소 앱에서 은행 계좌 개설..빗썸 "비대면 원스톱 처리"
- "24시간 코인 사기 상담"…빗썸 '사기예방 상담센터' 오픈
- "대학생 목소리 반영해 경쟁력 제고"…빗썸 '썸즈업' 2기 모집
- 업비트 추격하는 빗썸…또 수수료 무료 카드
- 빗썸, 농협은행과 계약 연장…"내년 3월 변경 목표 재도전"
- 최대 100배 포인트 '랜덤박스' 오픈..빗썸 "보상-재미 동시에"
- '수수료 무료' 이벤트 와중에…빗썸, 250억 챙겼다
김지훈 기자
4th.hun@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