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추석 선물세트’ / 사진=풀무원
‘2024년 추석 선물세트’ / 사진=풀무원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헬스‧웰니스 브랜드 올가홀푸드가 추석을 맞아 품목 수를 대폭 확대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26일 풀무원에 따르면 올가홀푸드(올가)는 ‘2024년 추석 선물세트’ 행사를 9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올가올푸드 추석 선물세트는 실속형은 물론 프리미엄까지 품목 수를 사전예약 대비 대폭 확대헸다.

24년간 유기농법을 고집해 온 최동춘 올가 마이스터의 껍질째 먹을 수 있는 ‘황금배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정육 선물세트는 유기농 사료를 먹고 자란 한우를 엄선한 프리미엄 동물복지 인증 한우 선물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전남 해남의 지정된 농장에서 전문적 사양관리로 키워낸 ‘지정목장 저탄소 인증 무항생제 한우 명품세트’도 판매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저온로스팅 견과 편강 넛츠 선물세트’는 저온로스팅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혼합 견과다. ‘국산 통밀 크리스피 크래커 선물세트’는 국내에서 재배된 무농약 통밀로 만들어진 크래커에 견과류 및 건과일 토핑이 들어갔다.

‘올가 마이스터 유기농 육보 딸기잼 세트’는 올가의 헤리티지가 담겨있는 시그니처 딸기잼이다.

올가홀푸드 조태현 상품본부장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한가위를 맞아 올가만의 지속가능성과 희소가치를 담은 차별화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올가가 엄선한 프리미엄 선물세트와 함께 이번 추석도 풍성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