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Live, 5일 아이콘 얼음정수기 특집
한샘, , 바스 4종 출시.."취향 따라 타일 선택"

코웨이Live 바캉스 특집./ 사진=코웨이
코웨이Live 바캉스 특집./ 사진=코웨이

 코웨이 Live, 바캉스 특집...5일 오전 11시

코웨이는 5일 오전 11시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코웨이Live'에서 바캉스 특집으로 스테디셀러인 아이콘 얼음정수기와 아이콘 정수기2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이콘 얼음정수기 렌탈 고객에게 최대 12개월 동안 렌탈료 50%를, 아이콘 정수기2 렌탈 고객은 6개월간 렌탈료를 50% 할인해준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겐 신세계상품권(50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방송 당일 제품 구매 후 코웨이닷컴에 사진과 함께 리뷰를 작성한 베스트 리뷰어 25인을 선정해 '코웨이X아트디렉터 차인철 콜라보 굿즈'도 증정한다. 방송 당일 코웨이닷컴을 통해 제품 구매 시 8월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라이브 방송 전 코웨이Live 알림받기를 신청한 고객은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바캉스 기획전 라이브 방송 시청 고객 중 댓글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배달의민족 상품권 (50명)을 준다.

 

타일바스 멜란지. /사진=한샘
타일바스 멜란지. /사진=한샘

한샘, 바스 세트 4종 출시

한샘은 신규 바스 세트 4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한샘이 새롭게 선보인 바스 세트는 ▲뮤트 ▲에디트 ▲멜란지 등 타일바스 3종과 ▲솔트화이트 등 판넬바스 1종이다.

한샘의 타일바스는 다양한 타일 선택지를 통해 고객의 취향에 맞는 고급스러운 바스를 완성할 수 있다. 뮤트는 화사하고 깔끔한 화이트 톤의 스타일링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췄다.

에디트는 수납장, 세면대, 수전 등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욕실 규격에 맞는 맞춤 수납도 설계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바스다. 멜란지는 '트라버틴' 스톤 타일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패턴과 고급스러운 질감이 특징이다.

한샘 판넬바스는 바스 공간에 특수 엠보싱 표면 가공으로 미끄러움을 줄인 바닥재 '휴플로어와 물때나 곰팡이가 낄 틈을 줄인 벽장재 '휴판넬'을 설치한 후 세면기, 수전, 상하부장, 변기 등을 설치하는 방식으로 공사가 진행된다. 시공 기간이 짧아 새로운 바스를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신제품인 솔트화이트는 스톤 패턴의 화이트 톤 스타일링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빠른 시공 기간을 모두 갖췄다.

한샘은 'SPC' 소재의 판넬바스 벽장재도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SPC는 방해석 70%에 기능성 첨가제를 혼합해 높은 내구성과 자연 석재의 사실적인 질감을 구현했다.

 

N32, 예비·신혼부부 위한 '웨딩 프로모션 진행. /사진=시몬스
N32, 예비·신혼부부 위한 '웨딩 프로모션 진행. /사진=시몬스

◇ 시몬스  N32, 예비·신혼부부 위한 '웨딩 프로모션' 

시몬스의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 'N32'가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를 위해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가치소비 트렌드 확산 속 예비·신혼부부들이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고 비건 인증까지 획득한 N32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스프링·폼·토퍼 매트리스 최대 30% ▲특정 침대 프레임, 퍼니처, 룸세트, 베딩류 최대 30% 이상 ▲구스토퍼 3종 패키지(구스토퍼, 구스토퍼 커버, 구스토퍼 방수 커버)는 20% 할인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토퍼 혹은 폼·스프링 매트리스 구매 시 토퍼 슬리브 또는 매트리스 커버가 증정된다.

시몬스는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와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5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매트리스 커버,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를 준다. 700만 원 이상 구매시엔 매트리스 커버,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 사계절 구스 이불솜을 증정한다.

N32는 프로모션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한다.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

 

 켄싱턴호텔 설악 전경. /사진=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설악 전경. /사진=이랜드파크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늦여름 여유 담은 '늦캉스' 패키지 출시

이랜드파크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여름 휴가철을 피해 비교적 여유있는 휴가를 보내길 원하는 고객을 위한 '늦캉스(늦은 휴가)' 패키지를 전국 13개 지점에서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패키지는 '켄싱턴에서만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오 콜리데이!'를 주제로 기획됐다. 여유로운 휴가를 위한 다양한 지점별 콘텐츠가 포함됐다.

패키지 주요 구성은 ▲객실 1박 ▲조식 뷔페 ▲와인파티 ▲수영장 또는 사우나 이용 혜택 ▲레이트 체크아웃 등이다. 패키지 금액은 9만 9900원부터다.

켄싱턴호텔 설악은 아름다운 설악산을 풍경삼아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와인파티' 2인 혜택을 제공한다.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은 조식 뷔페 2인과 워터플레이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카바나 3시간 이용 혜택이 있다. 워터플레이존은 투숙 고객 전용 공간으로 인원수와 상관없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