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모드' 사용빈도 가장 높아"…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사용 데이터 분석
이랜드킴스클럽, 델리 by 애슐리 '로티세리 치킨' 출시

◇ 이랜드 뉴발란스, 이세이 미야케 협업 상품 출시
이랜드월드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이세이 미야케와 협업한 ‘MT10O’ 스니커즈를 출시한다다고 18일 밝혔다.
뉴발란스는 이번 협업 상품을 통해 ‘미니머스’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고 라이프스타일 신발 카테고리에 새로움을 더했다.
미니머스 라인은 맨발에서 영감 받은 ‘베어풋’ 스타일로 낮은 중창(미드솔), 슬림한 실루엣 등 미니멀한 디자인 및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밑창(아웃솔)에는 비브람 솔이 적용돼 우수한 접지력과 내구력을 자랑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콜라보 상품 ‘이세이 미야케 X 미니머스 MT10O’은 갑피(어퍼)에 소가죽이 적용됐다.
뉴발란스 ‘이세이 미야케 X 미니머스 MT10O’ 상품은 19일 오전 11시부터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로보모드' 사용빈도 가장 높아"…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사용 데이터 분석
지금까지 출시된 바디프랜드 헬스케어 로봇의 마사지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신 자극 마사지 모드인 '로보 모드'가 가장 많이 사용된 것으로 분석됐다.
바디프랜드는 2022년 첫 '헬스케어로봇' 제품을 선보인 이래 현재까지 출시된 헬스케어로봇의 마사지 모드 실행 데이터를 분석해 이같은 고객 선호 마사지 경향성을 확인했다고 18일 밝혔다.
분석 결과 장요근, 이상근 같은 코어 근육을 중심으로 전신 자극을 돕는 '로보 모드(31.5%)' 현대인의 건강 고민을 반영한 '헬스케어 모드(16.3%)', 신체 부위별 세밀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부위별 케어 모드(14.5%)' 순으로 이용률이 높았다.
80여 개의 세부 마사지 모드 이용률을 살펴보면 로보 모드의 ‘장요근 이완(10.3%)’ 사용이 가장 많았다. 헬스케어 모드의 ‘부기완화(6.8%)’와 부위별 케어 모드의 ‘목/어깨(5.8%)’도 높은 이용률을 보였다.
상반기 기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전체 판매율은 헬스케어로봇 제품군이 65%를 차지했다.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은 제품당 27~49개의 마사지 모드로 사용자 특성이나 특정 상황에 따른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하고 있다.

◇ 이랜드킴스클럽, 델리 by 애슐리 ‘로티세리 치킨’ 출시
이랜드킴스클럽은 ‘델리 by 애슐리’가 신메뉴 하프 로티세리 치킨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킴스클럽 서울 강서점에 첫 오픈한 델리 by 애슐리는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뷔페 애슐리퀸즈에서 선보이는 인기 메뉴를 즉석조리식품으로 상품화해 집에서도 애슐리 뷔페를 즐길 수 있도록 한 델리 플랫폼이다.
신규 출시된 하프 로티세리 치킨은 국내산 닭을 직접 오븐에 구워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바비큐 치킨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델리 by 애슐리만의 비법 레시피로 숙성 후 오븐에 구워낸 하프 로티세리 치킨 위에 로즈마리 토핑으로 향긋한 풍미를 극대화했다는 설명이다.
각종 여름 보양식 메뉴도 마련됐다. 메뉴로는 스팀으로 쪄낸 단호박과 담백하게 구운 훈제 오리의 조합으로 탄단지 한끼를 완성한 ‘단호박 오리구이’가 대표적이다. △단호박 견과류구이 △장어 지라시스시 △장어계란초밥 △대나무찰밥 △오리지널 훈제삼겹 △고추장 훈제삼겹 등도 준비됐다.
델리 by 애슐리는 강서점을 시작으로 지난달 26일 부천점에 추가로 오픈했다. 31일 강남점도 개점을 앞두고 있다.

◇ 제주신라호텔, 제주 예술인과 손잡고 아트캉스 선봬
제주신라호텔은 제주 예술을 알리기 위해 ‘저지 문화 예술인 마을’ 기획 전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은 투숙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아트캉스(아트+바캉스)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에는 호텔 내에서 정은혜 작가 미술 전시, 신진작가들의 현대미술 전시를 진행했다.
이번 전시회는 이날부터 9월 30일까지 제주신라호텔 3층 연회장 로비에서 ‘제주, 자연을 그리다’라는 주제로 저지 문화 예술인 마을의 작가 7인의 예술 작품이 전시된다.
제주신라호텔은 투숙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8월 5일부터 18일까지 작가들과 함께하는 문화 체험의 시간도 마련했다. 요일별로 7인의 작가가 직접 들려주는 작품 이야기, 작가와 함께 서예·갈옷 염색·그리기 등의 체험이 진행된다.
관련기사
- 이랜드 키디키디, 하반기 '키디크루' 모집..세르지오 타키니,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
- 이랜드, 청년농업인 판로 지원...바디프랜드, 취약계층아동 건강 지키기
- 호텔신라 이부진 "인천공항면세점 조기안정화..브랜드 사업 확대"
- 이랜드, 간편식 강화.. '냉동밥' 1위 한우물과 협약
- 포인트, 레몬 탄산수 클렌징 3종 출시...스파오, 주연과 FW 푸퍼 컬렉션 공개
- '헬스케어로봇' 재탄생...바디프랜드 2024년작 '아이로보' 재출시
- "비비노 4.0 이상 와인 9900원"...킴스클럽 '모두의 와인 플러스' 론칭
- 겨울 여심 저격…뉴발란스, 에스파 '윈터' 브랜드 새 모델로 발탁
- [신상품] 제주신라호텔 '제주 올리브 팜 투어'·'필 더 아트' 패키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