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20’S, 벨벳 래스팅 팩트 프루아 콜라보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구딸, 홈 캔들 '레 조르 구딸' 컬렉션
SK매직, '위글위글 정수기' 이어 공기청정기·비데 출시

애경산업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출시한 ‘벨벳 래스팅 팩트 프루아 콜라보 에디션'./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출시한 ‘벨벳 래스팅 팩트 프루아 콜라보 에디션'./사진=애경산업

◇ AGE20’S, 벨벳 래스팅 팩트 프루아 콜라보 에디션 출시

애경산업은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패션 브랜드 프루아와 협업해 F/W(가을/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한정판 디자인을 적용한 ‘벨벳 래스팅 팩트 프루아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은 가을, 겨울 시즌에 맞춰 부드러운 레더 소재의 케이스에 프루아를 대표하는 벨벳 레드 컬러가 적용됐다.

이 제품은 ‘당신을 감싸고 있는 분위기까지 디자인한다’는 프루아의 브랜드 콘셉트가 적용돼 패션 아이템으로써 활용 가치를 높여 어떠한 상황에서도 포인트가 되는 패키지를 완성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얇고 부드러운 크림 밤 제형으로 촉촉한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이 더해져 파우더 처리를 한 듯 겉은 보송하지만 속은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 준다는 설명이다.

세라마이드 코팅 파우더도 적용돼 커버력과 밀착력을 높여 들뜸없이 깔끔하고 편안한 피부를 표현해 준다. 수분 진정에 효과적인 어성초 수가 60% 함유됐다.

벨벳 래스팅 팩트 프루아 콜라보 에디션은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21호 라이트 베이지 △23호 미디움 베이지 2종으로 구성됐다.

 

홈 캔들 '레 조르 구딸' 컬렉션./사진=아모레퍼시픽
홈 캔들 '레 조르 구딸' 컬렉션./사진=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구딸, 홈 캔들 '레 조르 구딸' 컬렉션

아모레퍼시픽은 파리 1세대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이 새로워진 홈 캔들 '레 조르 구딸'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홈 캔들 컬렉션은 자연의 경이로운 순간에서 영감을 받은 향기가 담겼다. 베스트셀러 향과 새로운 향 2가지를 포함해 총 5개 향으로 선보인다.

구딸을 대표하는 플리츠 형태의 보틀 디자인으로 프랑스 감성이 현대적이면서도 고급스럽게 표현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총 5가지 캔들은 구딸 하우스의 40여 년 역사와 노하우를 통해 전문 조향사가 섬세하게 구현,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향기를 선사한다.

구딸의 베스트 셀러 '윈 포레 도르'는 차갑고 깨끗한 겨울 숲의 향을 표현한 시트러스한 향과 우디한 향이 조화를 이룬다. '엉 에어 드 아드리앙'은 토스카나 휴양지의 신선하면서도 평온한 느낌을 전하는 시트러스 향이다. '윈느 메종 드 깜빠뉴'는 프랑스 남부 시골 정원의 따스함을 담아 장미와 신선한 블랙 커런트 향이 은은하게 어우러진다.

새롭게 선보이는 '앰버 에 볼립떼'는 사막의 고요하고 관능적인 순간을 담은 샌달우드 향이다. '부아 서더'는 모닥 불에 타오르는 나무 연기를 떠올리게 하는 스모키한 우드 향이다.

홈 캔들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아모레몰, 네이버 구딸 공식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SK매직
/SK매직

◇ SK매직, ‘위글위글 정수기’ 이어 공기청정기·비데 출시

SK매직은 4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함께 선보인 콜라보 정수기 2종이 MZ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음에 따라 제품군을 공기청정기와 비데로 확대해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SK매직X위글위글 코어 공기청정기’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강력한 공기청정 기능이 강점으로 개성 있고 감각적인 위글위글 시그니처 IP ‘스마일 위 러브’와 노란빛 컬러가 적용됐다.

극초미세먼지부터 생활악취까지 케어하는 3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0.01㎛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 제거한다. 3단계 필터 중 핵심인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의 두께가 기존대비 33% 늘어나 청정성능이 강화됐다. 청정면적은 41.3㎡(약 13평)다.

‘SK매직X위글위글 풀스텐 스파 비데’는 유니크한 색감과 귀여움까지 더한 직관적인 아이콘 버튼부가 적용됐다. 플라스틱 노즐이 아닌 오염과 부식에 강한 풀 스테인리스 소재가 적용됐다.

세척 물살은 세정, 비데, 와이드좌욕 모드 3가지로 세분화돼 보다 넓은 부위를 섬세하고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SK매직은 고객 선택에 따라 4개월(Basic형), 12개월(Lite형) 단위 방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매직몰’과 ‘위글위글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 올리브 팜 투어./사진=호텔신라
제주신라호텔 올리브 팜 투어./사진=호텔신라

◇ 제주신라호텔, 야외에서 즐기는 힐링 추(秋)캉스

호텔신라는 제주신라호텔이 가을을 맞아 호텔 밖에서 즐기는 피크닉 프로그램을 연이어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은 ‘제주 올리브 팜 투어’가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함께 선보인다. 패키지는 31일까지 수, 토요일 체크인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고 △객실(1박) △제주 올리브 팜 투어(2인)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제공된다.

‘제주 올리브 팜 투어’는 지중해 국가에서 주로 재배되는 올리브를 제주에서 직접 만나보고 맛보며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농장을 투어하며 올리브 나무와 다양한 허브들을 관찰하고 느끼며 △테이스팅 타임 △올리브 마리네이드 만들기 △피크닉 타임 등을 즐길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지난 봄 높은 인기를 얻었던 ‘필 더 아트’ 프로그램도 다시 출시한다. 필 더 아트는 제주신라호텔 투숙객에게 제공하는 아트 투어다.

저지 문화 예술인 마을을 산책하며 갤러리를 둘러보고, 작가의 작업실에서 프라이빗하게 티타임을 즐기며 작가와 작품에 대해 감상을 나누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