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멜론젤리 그라니따’ 등 여름 음료 4종 출시
BBQ, 인기 TOP4 메뉴 5천원 할인 프로모션

◇ 롯데리아,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 판매 조기 종료
롯데GRS는 롯데리아가 5월 30일 출시한 신 메뉴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가 고객 성원으로 이달 15일 판매를 조기 종료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GRS에 따르면 출시 이후 이어진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예상보다 빠르게 재고가 소진돼 1달만에 판매 종료된다.
롯데GRS는 15일 공식적으로 오징어 얼라이브 의 판매가 종료되며 일부, 매장의 경우 재고에 따라 판매가 진행 중이나 곧 품절될 것으로 예상했다.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는 출시 후 약 일주일만에 한 달 예상 판매량을 달성했으며 11일간 누적 판매량 70만개 이상 판매됐다. 올해 선보인 한정 신 메뉴 중 단일 기간 누적 판매량 최대치를 경신했다.
롯데리아는 18일 오징어 버거에 이어 ‘불고기 버거’를 새롭게 해석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대표 버거 라인업 구축에 나서며 흥행 가도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 롯데칠성, ‘캐리비안 베이 BBQ&BEER 페스티벌’ 운영
롯데칠성음료는 에버랜드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에서 ‘BBQ&BEER페스티벌’ 크러시 프로모션을 이달 12일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워터파크에서 ‘크러시’ 생맥주를 바비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BBQ 세트메뉴를 구성해 크러시 음용 기회를 제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프로모션은 캐리비안 베이 하버마스터에서 ‘크러시와 즐기는 Beer-Cation(비어케이션)’ 콘셉으로 진행된다.
롯데칠성음료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BBQ&BEER페스티벌에서 크러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물대포 게임도 제공한다.

◇ 파스쿠찌, ‘멜론젤리 그라니따’ 등 여름 음료 4종 출시
SPC그룹은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여름 과일 음료 4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은 멜론, 자두, 청포도 등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한 베이스에 워터젤리, 젤라또 등의 토핑으로 완성됐다.
'멜론젤리 그라니따'·‘자두젤리 그라니따’ 등 그라니따 2종, ‘패션레몬 크림소다’·‘청포도레몬 크림소다’ 등 이탈리안 크림소다 2종으로 선보인다.
멜론젤리 그라니따는 멜론 베이스에 멜론 워터젤리가 더해졌으며 음료 위에는 휘핑크림이 올려졌다. 자두젤리 그라니따는 자두 베이스에 파스쿠찌의 ‘어메이징 젤라또’가 더해졌으며 음료 위에는 코코 젤리가 올려졌다.
패션레몬 크림소다는 이탈리아산 패션후르츠에 시칠리아산 레몬베이스가 들어갔다. 청포도레몬 크림소다는 청포도베이스에 레몬베이스가 더해졌다.

◇ BBQ, 인기 TOP4 메뉴 5000원 할인 프로모션
제너시스BBQ 그룹은 21일까지 BBQ앱 및 웹사이트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BBQ 인기 TOP4 메뉴 5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BBQ의 베스트셀러 메뉴 황금올리브 치킨, 양념치킨, 반반치킨,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총 4종에 콜라 1.25ℓ가 포함된 세트 메뉴를 대상으로 한다.
BBQ앱 홈 화면에서 '치킨왕' 메뉴를 선택하면 결제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E-쿠폰 및 타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며 기간 내 ID당 1회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BBQ는 매주 금요일, '황금요일' 프로모션을 통해 황금올리브 치킨, 황금올리브 순살, 황금올리브 닭다리, 황금올리브 윙&봉, 황금올리브 콤보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대상 메뉴 주문 시 자동으로 쿠폰이 발급되며 결제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초코파이정(情) 여름 한정판 3종...오뚜기 2인분 세트 '물냉비냉'
- 롯데칠성,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 3' 시상식...SPC스트릿, 김포공항점 매장오픈
- 롯데칠성, '롯데월드' 협업 '탐스제로' 출시...해태, 아사히 팝업 스토어서 프리츠 3종 선봬
- 칠성사이다 '청량바이브 이벤트'...종가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 오픈
- 오뚜기, 'Low Sugar 허니머스타드' 출시...농심, 누들핏 짜파구리맛-카구리맛 출시
- 여름방학 결식 아동에 해피포인트...SPC, 4천만원 지원
- 버거의 한식화!...롯데리아 '불고기포텐버거' 출시
- 美 주류시장 본격 공략...롯데칠성음료, 상반기 소주 수출액 전년비 40%↑
- [신상품] 코카콜라 '환타' 스페셜 '라이즈 캔' 外
- 풀무원샘물, '하이 브리지톡' 브랜드 캠페인...하이트진로, '2024 전주가맥축제' 후원
- "어르신들에게 황금올리브 나눔"...BBQ '찾아가는 치킨 릴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