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2024 중소기업인 대회' 중기부 장관상 표창 수여
롯데웰푸드,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25기 발대식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ZERO’, 2024 광화문 달빛요가 행사후원
동원F&B,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 TV CF 공개
풀무원, 평양냉면 리뉴얼 기념 ‘제품 구매 고객 전원’ 경품 증정 이벤트

◇ 롯데GRS, ‘2024 중소기업인 대회’서 중기부 장관상 표창 수여
롯데GRS는 20일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한 ‘2024 서울 중소기업인 대회’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수상 부문은 ‘중소기업 지원 우수단체’로 중소기업과의 업무 추진, 성장 판로 지원 등 국가 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동반성장 및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폐유 자원 선순환’이 대표 사례로 꼽힌다는 것이 롯데GRS의 설명이다.
롯데GRS가 파트너사와 함께 협력 운영한 폐유 선순환 사업은 롯데리아·크리스피크림 도넛 매장에서 발생한 폐유를 활용해 바이오 디젤 원료로 가공하는 사업이다.

◇ 롯데웰푸드,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25기 발대식
롯데웰푸드는 20일 롯데웰푸드 본사에서 ‘히든서포터즈’ 25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히든서포터즈는 식품업계 대표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소비자 입장의 긍정적 콘텐츠 생산 및 아이디어 발굴 목적으로 2012년부터 지속 운영 중에 있다.
향후 최종 선발된 히든서포터즈 25기는 머릿속에서 상상만 했던 과자를 실제 제품화하는 ‘히든카드 프로젝트’를 6개월간 수행하게 된다.
신제품 개발 과정에 대한 단계별 실무 교육 및 전문가 그룹의 멘토링을 통해 자신의 아이디어가 담긴 제품을 실제 출시하는 기회까지 얻을 수 있다.
히든카드 프로젝트의 모든 과정은 콘텐츠화해 유튜버 ‘이상한 과자가게’ 채널에 업로드 되며 추후 소비자 참여 투표 이벤트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ZERO’, 2024 광화문 달빛요가 행사후원
매일유업은 신제품 ‘매일 바이오 Zero(제로)’를 21일 개막하는 ‘2024 광화문 달빛요가’ 행사에 지원다고 밝혔다.
광화문 달빛요가는 지난해 1400여명이 참여하며 성황리에 진행된 시민동행 프로젝트로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요가 클래스 행사다.
매일유업은 광화문 달빛요가 개막식에 참여하는 시민들에게 증정되는 웰컴 굿즈(기념선물)와 8월 8일까지 진행되는 요가 클래스에도 매회 ‘매일 바이오 ZERO’를 지원한다.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MHN)에서도 새로 출시한 ‘셀렉스 릴렉스 샷 스트레스 케어’를 지원한다.
◇ 동원F&B,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 TV CF 공개
동원그룹은 동원F&B가 프리미엄 액상 발효유 ‘덴마크 하이(Hej!)’의 신규 TV CF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CF는 ‘우리집 냉장고엔 세계 1등 덴마크 유산균이 산다’라는 라는 콘셉으로 덴마크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는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의 특장점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CF에는 냉장고 문이 열리자 덴마크 전통 의상을 차려 입은 모델이 등장해 경쾌한 CM송에 맞춰 율동을 선보이고 온 가족이 함께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를 마시는 모습이 담겨 있다.
동원F&B는 신규 TV CF 공개에 맞춰 8월 31일까지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덴마크 유제품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제품이나 영수증 사진을 인증하면 된다.

◇ 풀무원, 평양냉면 리뉴얼 기념 ‘제품 구매 고객 전원’ 경품 증정 이벤트
풀무원은 풀무원식품이 평양냉면의 면과 육수, 패키지를 전면 리뉴얼하고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0%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풀무원은 여름면 성수기를 앞두고 자사 대표 여름면인 평양냉면을 리뉴얼해 품질과 맛을 더욱 업그레이드했다고 설명했다.
평양냉면의 제품력을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는 평양냉면 2인·4인용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20만 봉 한정으로 진행된다.
제품은 주요 대형마트와 ‘#(샵)풀무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 구매 시 동봉된 스크래치 경품 쿠폰 속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및 로그인한 뒤 경품 쿠폰에 기재된 시리얼 넘버를 8월 31일까지 등록해 수령하면 된다.
관련기사
- 롯데웰푸드 '의성마늘 햄핑' 성료...파스쿠찌, 유플회원에 '젤라또컵 쿠폰'
- 식물성 음료 '그린덴마크' 신제품 2종 출시...풀무원 창사 40주년 기념 네이버 스토어 기획전
- 파스쿠찌, '복숭아' 활용 신제품 출시...'이오', '카카오프렌즈 키즈' 콜라보
- '엔제린스노우 설레임' 출시...'오뚜기 푸드 캠핑' 성료
-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 판매 재개...군부대 '닥터자일리톨 버스가 간다' 캠페인
- "2030년까지 30% 감축"...롯데웰푸드, 작년 온실가스 4.5%↓
- 韓 진출 20년 크리스피크림도넛, '일상 속 깜짝 힐링' 이벤트
- 지역사회와 상생···롯데GRS·금천구청, 청소년 진로탐색 활성화 협약
- 버거의 한식화!...롯데리아 '불고기포텐버거' 출시
- "외식 인재 육성 인프라 구축"...'롯데GRS 아카데미' 개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