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강원도 대회 현장에 빵 15만3천개 지원
BBQ, 배민서 최대 5천원 할인쿠폰

SPC 로고 / 이미지=SPC그룹
SPC 로고 / 이미지=SPC그룹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카타르 아시안컵에 이어 국제올림픽위원회(IOC)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이 개최되며 두 국제 스포츠 이벤트를 겨냥한 식품업계의 마케팅이 한창이다.  

19일 SPC그룹에 따르면 이날부터 2월 1일까지 개최되는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대회 현장에 빵 15만3000개를 지원한다.

대회 기간 강원도 평창, 강릉, 정선, 횡성 등 4개 권역과 19개 장소에 총 6회에 걸쳐 크림빵과 카스텔라 등 간식용 빵을 직접 배송한다.

자원봉사자들과 대회 운영을 지원하는 지자체 및 군‧경찰‧소방 공무원, 의료진, 기자단 등에 제공될 예정이다.

SPC그룹은 지난해 개최된 세계스카우트잼버리 대회에도 빵과 빙과류 총 7만개를 긴급 지원한 바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국가의 중요 행사인 동계청소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도록 제품을 지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미지=BBQ
이미지=BBQ

BBQ는 아시아 축구대회와 함께 치킨을 즐기는 집관(집에서 관람)족을 겨냥해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1일까지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에서 최대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배달의민족 브랜드 할인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이벤트 탭 및 BBQ치킨 브랜드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배민1 주문 시 5000원 할인이 적용되며 일반 배달의 경우 4000원, 포장 및 방문 시 35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ID당 1일 1회 발급 가능해 프로모션 기간동안 매일 사용할 수 있다. 최소 1만6000원 이상 주문해야 적용 가능하며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이 불가하다.

BBQ 관계자는 “축구 국가대표 승리의 염원을 담아 전 국민이 함께 응원할 수 있도록 자사앱 황금알 치즈볼 무료 증정 이벤트에 이어 배달의민족 5000원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감동시키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