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금 용 경품, 용 모티브 신제품 출시 봇물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

[포쓰저널] 유통업계가 갑진년(甲辰年) 청룡의 해를 맞아 '용'을 주제로 한 각종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2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공영홈쇼핑은 1월 1일부터 14일까지 자사 모바일 앱에서 '다 이루어져, 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새해 소원 댓글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는 2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하루에 한 번 ‘용’ 버튼을 누르고 7개의 용볼을 모으는 미션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온누리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1월 1일부터 2월 12일까지 ‘해피뉴텐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신청 후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TV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10%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누적 결제액의 10%를 추가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홈앤쇼핑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출발 갑진년, 값진 새해 쇼핑!’을 통해 순금 용 경품을 증정한다.

1월 1일부터 21일까지 구매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순금 용 18.75g (5돈), 23명을 추첨하여 순금 용 골드바 3.75g (1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2024년 2월 7일 발표된다. 실제 경품은 제세공과금 입금 확인 후 2024년 3월 초 고객에게 인도될 예정이다.

지난해에 이은 1월의 래플 이벤트는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래플 응모권을 지급하고 고객이 원하는 래플 상품에 직접 응모할 수 있는 ‘2024 New 홈&래플’ 경품 행사로 진행된다. 

1월 15일부터 2월 5일까지 진행되는 '복 받는 설 적립' 이벤트는 30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7만원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적립 행사다. 

갑진년 용의 해 ‘용한 여의주머니’ 할인쿠폰 이벤트에선 1월 1일부터 7일간 매일 오전 10시에 모바일 앱 결제 시 사용 가능한 당일 할인 쿠폰을 일 선착순 2024명에게 랜덤으로 지급한다. 꽝 없이 최대 1만원에서부터 1천원까지 5가지 종류의 쿠폰이 발급된다.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

SPC 던킨은 새해를 기념한 1월 이달의 도넛 3종을 출시한다. 

청룡의 붉은 여의주를 모티프로 붉은 색상의 베리류 과일을 활용한 ‘베리 치즈 듀얼필드’, ‘베리베리 츄이스티’, ‘핑크 스트로베리 먼치킨’ 총 3종을 선보인다.

이달의 도넛 3종과 함께 푸른 용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신제품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며 특별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했다.

도넛 3종에는 제철을 맞아 향긋하고 상큼한 맛이 일품인 딸기와 새콤달콤한 라즈베리가 사용됐다. 

 

/크리스피크림도넛
/크리스피크림도넛

롯데GRS의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Make a wish with dragon!”의 슬로건을 담은 시즌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첫 시즌 제품은 힘찬 새해의 출발을 기원하며 갑진년을 상징하는 청룡을 구현한 ‘용’ 시리즈 2종과 촛불을 형상화한 제품 1종이다.

헤이즐넛 초코스프레드를 가득 충진하고 초콜릿 사인판을 토핑해 귀여운 용을 표현한 △복받아용, 부드러운 파스퇴르 우유크림을 넣고 푸른 용을 표현한 △소원빌어용, 반짝반짝 빛나는 촛불을 표현한 △위시 캔들 총 세가지의 신년 신제품을 선보였다.

12월 출시한 △스노위 스노우맨과 △홀리데이 기프트도 함께 운영한다.

이에 더해, 소원빌어용·위시 캔들·오리지널 글레이즈드 3개입으로 구성된 한정판 소원빌어용 에디션(3개입)을 운영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청룡의 해를 맞아 간절히 기원한 새해 소원 모두가 이루어지기 바라며 행복한 한 해 되길 바란다"며 "2024년에도 다채로운 제품과 이벤트로 달콤한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