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쓰저널=박소연 기자] 우리은행이 우리원(WON)뱅킹 PB(프라이빗뱅커) 고객 전용 페이지인 ‘투체어스(TWO CHAIRS)’를 리뉴얼 오픈하고 실시간 채팅 상담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PB고객 공략에 나선다.
21일 우리은행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의 주요 내용은 ▲비대면 PB고객 전용 콘텐츠 신설 ▲전용 페이지 개인화 ▲직관적인 UX(사용자경험)·UI(사용자환경) 개선 등이다.
비대면 PB고객 전용 콘텐츠는 ▲실시간 1대 1 채팅 상담 ▲이달의 전문가 칼럼 ▲무료주차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다.
영업점 방문없이 우리원뱅킹에서 전담직원과 실시간 채팅 상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세무, 부동산 전문가 칼럼 구독과 1대1 상담 자문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주말·공휴일에 우리은행 본점 방문시 최대 4시간 무료주차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전용 페이지에 개인화 배너를 생성해 대여금고 정보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은 내년 1월 31일까지 페이지 리뉴얼 기념 ‘투 체어스 고객님께 드리는 추첨 선물!’이벤트도 진행한다. PB고객에 한정해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영화 관람권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PB고객님들이 우리원뱅킹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서비스와 콘텐츠를 개발했다”며 “지속적인 고도화를 통해 고객들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계속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박소연 기자
4th.finance@gmail.com
